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담은
병원을 떠나 작은 상담센터를 운영하는 임상심리학자. 가끔 쓸 데 있는 심리학 지식, 심리학자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드라마와 영화 리뷰도 씁니다.
팔로우
화가 경영학자
화가가 된 경영학 교수 정창영의 브런치입니다. 서울시립대학교에서 34년 동안 재직했습니다. 페이스북에 올린 글과 그림을 보다 많은 친구들과 나누고 소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도무지
『넘어지면 어때, 툭툭 털고 일어나면 되지』 에세이 출간 작가
팔로우
재롱언니
14년간 재롱과 함께 살았습니다. 그 시간들을 곱씹어가며 적어 내려간 이야기입니다. 재롱이 제게 남겨준 것들과 그로 인해 변한 저를 기록해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수타일
슬프면 슬퍼서, 기쁘면 기뻐서, 살찌면 살쪄서. 글을 쓰고 있어요. 그게 좋아서요.
팔로우
자람
매일 매일 조금씩 자라가는 나무 처럼, 저도 조금씩 자라 갑니다. 직장생활을 하며, 함께 사는 고양이 이야기, 대안학교 이야기, 일상 생활의 이야기들을 씁니다.
팔로우
Eli
방해받지 않는 삶 추구. 창의적 활동 없는 삶은 지루하고 메마르며 건조하다.
팔로우
화이트커피
Love the life you live. Live the life you love. -Bob marly 내가 사랑하는 인생을 살고싶은 인생2회차 화이트 커피의 브런치 공간입니다
팔로우
모구리
꿈꾸는 주부
팔로우
젤리타
손목 수술 후 복귀 신고합니다! 세상 모든 반려견 집사님들에게 소소한 위로와 따뜻한 응원을 드리는 공간이기를 바라며, 매주 수요일 찾아오겠습니다!
팔로우
개똥 치우는 여자
여섯마리 강아지들과 함께 13년동안 애견카페를 운영하다가 최근 세마리 아이들을 하늘나라로 보내고 극심한 펫로스 증후근에 시달리다가 다시 정신차리고 아이들의 이야기를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씁쓸한맥주
번아웃을 지나 반려견과 함께 나를 찾는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팔로우
모모
안녕하세요:) 저는 30대에 전원생활을 하며 글을 쓰며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는 작가 모모라고 합니다. 힐링하는 슬로우 라이프가 담아져있는 글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팔로우
조해야 Johaeya
견생에 파묻힌 휴먼의 하루. 우리집 개똥으로 삶을 빚어요. #제주도 #시골살이 #반려동물
팔로우
나경
애 키우는 일도 힘든데 개까지 육아 중인 주부. 초보 엄마의 힘든 순간, 나의 아이들에게 위로받고, 성장하며 조금 더 나은 사람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나경입니다.
팔로우
김분주
그저 열심히만 살았습니다. 부자가 되고싶습니다 힝.
팔로우
푸르름
나를 움직이게 한 것들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감이
방송작가를 18년간 했습니다. 방송보다는 글로써 내 일상과 주변의 이야기를 좋은 벗들과 수다떨듯 전하고 싶습니다. 브런치가 즐거운 수다의 장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밤이
삶은 무수한 이야기로 가득차있지요. 그러나 그 이야기들을 쓰거나 말하지 않으면 모두 사라진답니다. ㅡ한나 아렌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