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글쓰는개미핥기 Sep 07. 2022

� 제가 좋아하는 커뮤니티에서 펀딩을 오픈 했습니다.

#마케터들의나침반 #나침반 #마침반 #당무진 #누생누영


� 한 줄 요약

- 주니어 마케터를 위한 나침반, 마침반


✔️ 마케팅 주니어분들 계십니까? 마케팅 관련하여 좋은 책이 펀딩 중이라 하여 제가 들고 왔습니다.�‍♀️


✔️ 저도 작년 한해 동안 콘텐츠마케팅 업무를 진행하며 마주했던 문제들이 많았는데, 이 책 저자분들 도움으로 해결할 수 있었어요. 그런데 마침 펀딩을 통해 그분들의 노하우를 전수해준다 하여, 제가 링크를 들고 왔어요.�‍♂️


✔️ 마케터들에게 큰 도움을 주는 이야기를 담아서 그런지, 책 제목이 <마케터들의 나침반>이더라고요. 관련하여 굿즈도 여럿 제공한다고 하니, 알림 신청 후, 구매까지 진행하면 좋을 거 같네요.


✔️ 펀딩 준비 과정을 영상을 통해 살펴봤는데, 고생을 많이들 하셨더라고요. 게다가 굿즈 기획과 제작 과정까지 영상을 통해 공개한다고 하시는데, 흥미롭지 아니합니까?�


✔️ 일단 구매를 위해서는 '알림신청'이 필수인데요. 텀블벅 링크를 타고 들어가 로그인 후에, 알림신청이라는 버튼 하나만 누르면 끝이에요. 관심있으신 분들 알림신청만이라도 해주시면 안 될까요?� 


✔️ 제가 이 글을 쓰는 이유는 5개월 간의 노력이 적어도 합당한 대가를 받았으면 하는 마음 때문인데요. 아니, 오히려 그들의 진실된 노력이 저의 손을 움직였다고 하는게 맞을 거 같아요. 


✔️ 아직 2년차인 커뮤니티(실제 사업은 총 7년차) 누누가 더욱 커져 창작자라 지칭하(되)는 분들이 다양한 도움을 받아갔으면 하네요. 혹시라도 지금, 조금이라도 관심이 가는 분들은 한 번 살펴보셨으면 해요.�


(본 포스팅은 소정의 협찬을 받고 싶어서 작성했습니다.�)


https://tumblbug.com/nsny?ref=GNB%2F%EA%B3%B5%EA%B0%9C%EC%98%88%EC%A0%95


매거진의 이전글 ? 다크넛지, 이 나쁜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