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68
명
닫기
팔로워
268
명
김경란
김경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미량
미량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최옥섭
최옥섭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에이프럴
글쓰기는 자기성찰이자 치유라 믿고 일상의 경험을 통한 생각과 감정 ,깨달음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everSONG
노래는 삼분간의 승부수죠. 삶의 넓이와 깊이가 녹아 있는 노래가사 100% 창작하기, 그리고 인공지능 작곡하기와 선별 프로듀싱으로 더 가까이 다가가 볼게요.
팔로우
유쌤yhs
유쌤yhs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저는 어릴 적부터 책을 사랑하고 문학소녀를 꿈꾸던 지금은 수학선생으로 살고 있는 초보 작가입니다 블로그를 통해 첫소설을 도전했답니다^^
팔로우
에스더
장애와 암을 이겨내고 운동을 시작해서 현재 선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 살아오면서 겪은, 어려운 현실속 문제의 현장속에서 하나님을 만난 이야기들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낭만기술사
저는 자동차회사에 다니며 낭만적인 인문학과 이성적인 기술적 전문성이 융복합되는 아름다운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낭만적인 기술사가 되고 싶어 작가명을 "낭만기술사"로 작명했습니다.
팔로우
배달천재
“저는 천재가 아닙니다. 다만, 매일 매장에서 배우는 둔재형 사장입니다.” 나의 매일의 기록이, 사장님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이생
질병을 앓고 난 이후, 여러가지 감정과 통증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여러 시행 착오가 있겠지만, 그 과정도 치유 과정이라 믿고 좋아하는 글쓰기를 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w t skywalker
엔로사디라(enrosadira)! 낮 동안 햇빛을 반사시키며 흰빛을 뿜어내던 돌로미티 절벽이 일 순간 로제 와인처럼 핑크빛으로 뒤덮이는 장면(대문사진)처럼 은퇴를 맞이하고 싶다.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류운천
류운천의 세상사는 이야기 입니다. 철학자가 고민한 인생을 사업가는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가. 관심분야는 기업가정신과 Data, Marketing 입니다.
팔로우
다움 김종훈 살뜻한 이웃
작은 호의→신뢰→질서. 윤리×ESG×시민성 실천 아카이브, #살뜻한이웃 #윤리교육 #ESG교육 #시민성 #대화설계 #살자율 #로컬프로젝트 #학교와마을
팔로우
내셔널지영그래픽
Momentist JY 많은 책을 섭렵했습니다. 무한한 우주의 신비와 누군가의 마음이 담긴 문장 사이를 유영하며 기록합니다.
팔로우
Morpheus
깊고 푸르게 思惟하며 태워버린 시간을 아쉬워 하지 않겠습니다. 가난한 손에 책 한 권 들고 길 떠날 수만 있다면...
팔로우
박프로
30년 직장생활 후 은퇴한 박프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야생에서 직접 겪은 살아 있는 경험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Hyun Lee
한국에서 철학을 전공했고, 현재 프랑스에서 정신분석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주로 현대 사회에 대한 철학적 정신분석을 시도합니다.
팔로우
서유정
서유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작년에 32년 다닌 직장을 그만두고 자유인에요. 그냥 심심해서 글 씁니다.
팔로우
보라
기억을 글로 데우는 에세이스트. 그리움 속에서 문장을 길어 올리는 사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