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새벽일기 May 18. 2024

몸의 근육이 커가는 만큼 마음의 근육 키우기

어제 사무실에서의 워크숍 참여가 힘들었다

평소라면 외부에 나가는 게 기뻤겠으나, 평소 나에게 화를 내던 상사와 몇 명은 나의 당하는 입장도 알면서도 관심 없다는 듯 즐기는 모습이 너무 싫었다

물론 그 안에서의 나 또한 웃으면서 고기 먹고 음식을 먹고 있으나 마음 한편은 씁쓸하다

다 잊고 평소 믿고 있는 신에게 기도를 올리지만 마음이 아픈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고 오늘 아침은 무척 마음이 다운되었다.

이 기분을 떨치고자 9시에 자유수영을 가서 1시간 30분 정도 열심히 하였다

자유형, 평형, 접형 번갈아 가며 열심히 안 되는 부분을 보완하며 하다 보니, 어느새 마음의 짐이 조금은 옅어진 것 같다

수영장 사진(네이버)

간단하게 샌드위치와 콘프레이크를 점심으로 먹은 후, 헬스장으로 향했다

집에 있으면 늘어질 나 자신이 싫어서였다

레그 익스텐션 15회 3세트. 레그 컬 15회 3세트, 데드리프트 최종 40kg 10회 2세트, 바벨 스쾃 30킬로 10번 

하고 나니 나 자신이 뿌듯하다

처음에는 바벨 20킬로도 안절부절못했는데, 요새는 너무나 가볍게 느껴진다

몸의 근육이 커지는 것만큼 마음의 근육도 커지기를 바라며, 오늘도 내일도 나는 열심히 운동에 전념한다

작가의 이전글 눈뜨고 헬스장으로 출근합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