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승규 Apr 24. 2024

큐리어스 여성 온라인 무자본 주얼리 창업 강의(예정)

2024년 5월 3일 저녁 9시

마이젬  14K  목걸이


오늘은 특집으로 글을 올립니다

5월 3일 저녁 9시  큐리어스에서 재능기부 특강!

부업 투잡 여성 주얼리 인플루언서 창업 실제 사례 무료 강의 내용을 알려드려요


온라인 창업의 본질은 무자본 창업으로

21년 온라인 주얼리 창업을 통한 시행착오를 토대로

 3가지 창업의 사례를 보면


1. 비용이 들어가는 직사입 창업


저의 경우 보석 감정사로 90년 롯면세점에서 새계적인 보석

티파니, 까르티에, 불가리, 반클리프앤아펠, 미키모토 등

취급을 했어요.


그래서 퍼스널 브랜딩을 위해

처음부터 비용을 들여서 상품 개발을 하고 사입을 했어요. 

경험이 없으면 비용을 들이기보다는 

무자본 창업으로 

온라인 경영을 배워가며 새롭게 대처를 하면 좋겠어요


2. '0원'으로 위탁 창업

도매 사이트에서 위탁으로 하면 0원으로 창업이 가능해요. 

단지 상품 소싱 능력만 있으면 되어요.


3. 원가가 없는 지식 창업

지식 창업은 나의 무형의 경험이기에 비용이 안 들어가요. 

여러분도 지난 과거의 경험을 잘 분석해 보세요.




저는 사실, 당신이 보석입니다의 130 페이지에

"아르바이트생이 명품 브랜드 직원이 된 사유"가 있어요.




https://youtu.be/efKXghO_gKE? si=2 CvwJkTC5 RVi1 Qf4

부족한 '인생 창업 연구소' 유튜브에 올리니 

'594명'이 조회를 했어요.


그래서 취업과 이직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새삼스럽게 발견했어요





https://kmong.com/gig/559760


그래서 최근 '크몽'에 똥스펙 아르바이트생이 명품 브랜드로 이직한 방법을 

진솔하게 담아서

전자책으로 출간하여  새로운 지식창업을 했어요.

정말 힘 겸 던 여정을 통한 여정이

대기업 취업 등을 만든 원천이더군요.


느려도 좋아요.

천천히 올바른 방향을 정하면 되어요




디지털 세상에서 기존의  방식에 매몰되지 말라

늘 새로운 시대의 트렌드를 보면서 스스로 창의적인 발상을 습관화하면 좋겠어요. 

이미 앞선 분들의 글을 보고 벤치마킹을 하는 노력이 필요해요.

그대로 복사하여 붙이면 저품질에 걸리고 문제가 되니 절대로 안 되어요.




온라인 창업은 

(1) 정보성

(2) 나만의 온전한 경험을 넣어야 합니다. 



21년 8월 온라인 주얼리 창업 이후

주얼리 인스타그램 주얼리 공동구매 수익화 사례를 알려드려요

'팔로워와 매출은 정비례가 아니다'는 것이죠


(1) 팔로워 5,678은  오픈 후 매달 매출을 만들며

22년 1월 94,000원 주문이 있었어요 

(2) 팔로워 3,905는 오픈하여 매달 매출을 만들며

11월 144,000원 매출이 있었어요.

(3) 팔로워 2만은 22년 3월 31일 한 번에 2,278,000원 매출이 있었어요

(4) 기타 등등은 작은 주문을... 



무자본 창업은 새로운 기회의 땅이다.


(1) 지금 당장 창업하라


기회는 늘 지금이지요. 

나의 콘텐츠를 분석하거나 이미 성공한 분들의 사례를 따라가면 작은 성장이 되더군요


(2) 제대로 코칭을 받자


내가 전문 지식이 있으면 

오랜 경험의 전문가의 코칭을 받으면 주얼리 창업이 가능하죠



(3) 왕초보도 가능하다


위에 소개해 드린 여성 주얼리 인플루언서 세 분은 모두 주얼리에 대해 왕초보입니다.

제가 주얼리 코칭을 하여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동구매를 진행하여 매출을 올리고 수익화를 했어요



저는 온라인 창업을 하고 지금도 배움의 끈을 놓지 않고 있어요

(1) 책을 통한 독학

혼자 책을 사서 보거나 직접 글을 올리면서 시행착오를 겪고 있는데 성장이 느리더군요


(2) 다양한 SNS에서 정보를 숙지하며 배운다

요즈음 다양한 채널에서 정보를 구할 수 있어요. 저는 유튜브에서 블로그 관련 내용을 배우고 있어요



(3) 다양한 오픈 채팅방에서 무료 강의를 듣자

온라인은 고객의 데이터로 모으는 것이 중요해요. 그래서 오픈 채팅방에서 무료 강의가 있으니 참여를 통해 지식을 습득이 가능해요



(4) 성장을 하려면 투자하라

저는 블로그에 비용을 들였어요.

아무래도 전문가의 경험을 적용이 가능하니 내가 비용을 들여서 배우면 좀 더 성장을 하더군요. 

이것도 내가 꾸준하게 실행을 해야 해요



(5) 커뮤니티에 가입하라

다양한 SNS 채널에 가입하여 단골 고객을 만드는 노력이 필요해요.

커뮤니티 구성원이 되면 자연스럽게 친밀해지며

새로운  정보를 구할 수 있더군요.




https://curious-500.com/study/959

90년 롯데면세점에서 대한민국 최초!

세계 최고의 보석 티파니, 까르티에, 불가리 등을 취급한 보석 감정사 이승규가 전하는 5월 3일 저녁 9시 강의!


5월 3일 저녁 9시 줌 강의 참석 방법은 간단해요

링크를 누르고 참여하면 끝이지요.



'강의 주요 내용'입니다


1. 무자본 1인 주얼리 창업 아이템 실제 수익화 사례 공개


21년 8월 온라인 주얼리 창업을 하고 성장 과정을 그대로 모두 공개해 드려요. 

책으로 인터넷 정보로 접할 수 없는 실전 경험담이지요. 



2. 파트너 인플루언서와 인스타그램 공동구매 실제 수익화 사례 공개


제가 실제로 주얼리를 코칭하고 주얼리를 제공하고 주얼리  창업 코칭을 통해  수익화한 경험을 

가감 없이 공개할 예정이에요. 


일부 성공팔이 등 너무 외향적은 것으로 유혹하는 온라인 세상에서

저의 온전한 경험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 


정말 대단한 성공을 한 분들이 있어요. 

여러분이 주얼리 창업으로 그 주인공이 되세요

 


3. 온라인 주얼리 창업을 하며 시행착오를 통한 돈 버는 방법 공개


ㅠㅠ 제가 혼자 하다 보니 온라인 정보가 부족하고...

 아직 큰 성장은 아니에요. 하지만 퇴직자 시니어로 하루하루 의미를 만들어가고 있어요. 



하지만  참석자 여러분에게 그 이상의 꿈을   있게 해주는 가이드라인을 공유해요


무자본 주얼리 창업은 정말 대단한 시작이지요.


그간 90년 롯데면세점에서 경험한 그 어디에도 없는 실전 경험과 1인 주얼리 창업 경험을 통해 

여러분도 온전한 투잡부업 창업을 꿈꾸는 분을 위한 시간이 도길 바랍니다

 


큐리어스와 함께 1인 창업가가 되는 기회를 만나시면 감사합니다.




어제 개설 후 오늘까지

조회수가 150을 기록하네요.


주얼리 창업을 해보고 싶은 분을 위해 오픈 카톡방을 개설했어요. 

아래의 카톡방 입장해 주세요~!


https://open.kakao.com/o/g8AFEKng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되어요.


업 투잡 여성 주얼리 인플루언서 창업 아이템 실제사례 무료 강의



큐리어스에서 재능기부 특강!

부업 투잡 여성 주얼리 인플루언서 창업 실제 사례 무료 강의 내용을 통해

 1인 기업  주얼리 보석상이 나오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온라인주얼리창업 #큐리어스 #보석감정사 

#마이젬 #롯데면세점 

#사실 당신 이보석입니다

 #똥스펙아르바이트생





작가의 이전글 똥스펙, 아르바이트생이 명품 브랜드로 이직한 방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