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8
명
닫기
팔로잉
28
명
김태훈
사회 현상과 공부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typhoonk83@gmail.com
팔로우
경아로운 생각
[S 대기업 30년_임원 / E 패션그룹_디자인실장]뼛속까지 직장인의 솔직하고 경아로운 생각_어느 대기업 임원의 퇴직일기 저자
팔로우
이종덕
열중할 수 있는 일이 생겨 행복합니다. 오래된 책꽂이를 정리하는 마음입니다. 브런치에 글을 쓸 수 있는 자격이 생기고 나서 돌아보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팔로우
젊은최양
소심한 경험주의자, 글을 다듬고 책을 만드는 기획편집자. 업의 밖에서는 일기 같은 감상문을 씁니다.
팔로우
마인드립
ADHD와 함께 살아가는 정신건강의학과 의사. 검색으로는 찾기 어려운, ADHD 관한 새롭고 알찬 정보를 소개해드립니다. (진료 관련 또는 저희 의원 연계 문의는 응대가 어려워요)
팔로우
생각하고 기록하는 사람
생각하고 기록하는 사람
팔로우
miu
취향 껏. 나답게. 자유로울 것. lalatina@naver.com
팔로우
잘 사는 진리
7년차 직장인이자 크리에이터입니다. 관찰, 생각, 대화를 좋아해요. 회사생활, 자기계발에 관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러뮤니케이션
연애 부부 의사소통 갈등해결 코치 러뮤니케이션입니다
팔로우
김노마
100년 뒤 우리는 이 세상에 없어요.
팔로우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팔로우
유미의언니
성폭행 생존자 가족의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상담심리학자 이혜진
『나를 아프게 한 건 항상 나였다』 저자. 예리함과 따뜻함의 균형을 지키려 노력하는 상담심리사. 다문화상담교육연구자.
팔로우
그린
뭐든 열심히 겪어내는 편입니다. 사랑도, 아픔도, 실패도요. 이곳에는 나를 흔들리게 했던, 대신 나다워지게 해준 마음의 조각들을 꼭꼭 곱씹어 살포시 남겨봅니다.
팔로우
블루나잇
길을 찾아가는 방, 그리고 밤.
팔로우
정지향
무엇과 누구를 사랑하고 살고있는 평범한 직장인의 평범한 글. 나의 글이 당신의 우울함과 친구가 되어줄게요. 마음에 고인 문장을 적습니다. @dearmomentletter
팔로우
예프리 yefree
Ende gut, Alles gut! 독일 속담에 끝이 좋으면 모든 것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항상 무언갈 시작할 때 결과에 상관없이 끝을 기분좋게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whysoserious
Todos me miran
팔로우
your philosophy
삶의 철학을 만들기 위해 기록합니다. 전문성보다는 다양한 일들을 자신만의 관점으로 해석, 조합, 연결하는 '서사성의 시대'가 올 것이라 생각하여 그 현장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지민
10년 차 제주 도민 / 마이리얼트립 매니저 / 전 매거진 iiin 에디터. 결혼 생활의 고민을 엮어 2019년『우리는 서로를 구할 수 있을까 』를 썼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