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일원 Jul 29. 2019

손흥민, 亞투어 성료... “성원해주신 팬분들 감사해”

▲ 상하이 현지 팬들의 성원에 화답하는 손흥민의 모습 / 사진: 토트넘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프리시즌 아시아투어를 성료한 토트넘의 손흥민이 소감을 전했다.


28일(현지시간) 손흥민은 구단과의 인터뷰에서 “아시아를 비롯해 여러 다른 지역서 응원해주시는 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손흥민은 최근 싱가포르와 상하이에서 진행된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 2019)’에 참가했다. 유벤투스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각각 전반전, 후반전을 소화한 손흥민은 활발한 몸놀림으로 토트넘의 공격을 이끌며 1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아시아투어의 주인공은 단연 손흥민이었다. 싱가포르와 상하이 현지 팬들은 연신 손흥민을 외치며 환호했고, 손흥민 역시 팬들의 성원에 아낌없는 팬서비스로 화답했다.

손흥민은 “이곳에 계신 팬분들이 이렇게까지 나를 응원해주시는지 몰랐다”며 “나뿐만 아니라 선수들 모두 아시아 팬들의 성원에 감사하고 있다. 항상 아시아를 비롯해 잉글랜드, 그리고 전 세계서 응원해주시는 팬들에게 감사함을 느끼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토트넘은 오는 31일과 8월 4일(한국시간) 레알 마드리드, 인터 밀란을 상대로 새 시즌 담금질에 나선다.


2019년 7월 29일자 베프리포트 해외축구 기사 갈무리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호우만 있고, 호날두는 없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