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브랜드 내러티브가 이끄는 조직
지난 8월에 이어,
KMA(한국능률협회)에서 인터널브랜딩 유료 공개 과정을 진행합니다.
8월에는 HR/조직문화 담당자분들만을 대상으로 과정을 오픈했다면,
이번에는 성장하는 분위기 속에 조직문화를 고민하고 있는 스타트업 대표 / 이제 막 조직이나 팀을 빌드업하고 있는 리더 /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는 커뮤니케이션 담당자까지, 대상을 조금 더 확장하였습니다.
4시간 안에 조직문화의 모든 것을 아우를 수는 없겠지만, 적어도 이 과정을 통해 '개인과 조직의 성숙'을 위해 다루어 봄직한 질문과 관점을 가져가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인터널브랜딩 Framework 상에서 기본적인 개념 (암묵적 규칙, 핵심가치, 스키마, 집단사고, 고유성, 나다움, 일관성, 브랜드 컬처, 헌신, 가치 지향적 조직 등)과 더불어 조직 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스토리 내러티브)까지 overall 하게 다루어보고자 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신청 페이지는 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