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브랜딩인가HR인가 Nov 18. 2021

인터널브랜딩 유료 공개 과정 진행

기업, 브랜드 내러티브가 이끄는 조직 

지난 8월에 이어, 

KMA(한국능률협회)에서 인터널브랜딩 유료 공개 과정을 진행합니다. 


8월에는 HR/조직문화 담당자분들만을 대상으로 과정을 오픈했다면, 

이번에는 성장하는 분위기 속에 조직문화를 고민하고 있는 스타트업 대표 / 이제 막 조직이나 팀을 빌드업하고 있는 리더 /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는 커뮤니케이션 담당자까지, 대상을 조금 더 확장하였습니다. 


4시간 안에 조직문화의 모든 것을 아우를 수는 없겠지만, 적어도 이 과정을 통해 '개인과 조직의 성숙'을 위해 다루어 봄직한 질문과 관점을 가져가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인터널브랜딩 Framework 상에서 기본적인 개념 (암묵적 규칙, 핵심가치, 스키마, 집단사고, 고유성, 나다움, 일관성, 브랜드 컬처, 헌신, 가치 지향적 조직 등)과 더불어 조직 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스토리 내러티브)까지 overall 하게 다루어보고자 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신청 페이지는 여기- 





매거진의 이전글 인터널브랜딩은 선택에 영향을 주는 활동이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