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Jin Young Park Nomade
한국, 일본, 캐나다, 미국, 프랑스, 모로코를 오가며 살아왔습니다.낯선 도시의 향기, 소리, 사람들의 작은 표정 속에서 내 삶을 조금씩 다시 발견해갑니다.
팔로우
유동체
저는 저를 위해 글을 쓰지만 이 행위가 누군가의 마음에 작고 청량한 물보라를 일으킬 수도 있을까요. 살아가면서 놓치고 싶지 않은 생각들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당근행성 과학자
안녕하세요, 스톡홀름에서 연구하고 있는 포닥입니다.
팔로우
박경훈
1) 직장인 20년차 2) 6개월만에 소형건물 6채 신축통해 총 자산 190억, 순자산 40억 달성 3) 년수익 2억의 파이프라인을 구축하여 경제적자유 성취
팔로우
Rumierumie
인생 초보자의 유럽 감성 못즐기는 영국 생존기. 런던에서 연애, 워홀, 결혼, 학업, 그리고 영국 방송국, 미국 자동차 회사에 취업하기까지 - 이리박고 저리박고 계속 사는 이야기.
팔로우
스밈
당신에게 스며드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스웨덴에서 일하다 귀국했고, 다시 나갈 채비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Sun
한국에서 산 시간보다 떠나 살아온 시간이 더 길어진, 어릴 적 꾸던 큰 꿈을 소소하게 이루어가는 n년 차 직장인. 취향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오아시스
사회복지사, 호는 사천(沙泉), 윤동주와 쇼펜하우어를 동경하는 염세주의자.
팔로우
Peter의 Konadian Life
Peter Yi의 브런치입니다. 캐나다에서 두아이 대학 졸업시키고, 아내와 함께 틈틈이 캠핑과 여행을 즐기며 열심히 살아가는 중년입니다.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Noelles Adventure
드디어 종신임용 받은 부교수입니다. 사진은 우리 고양이 노엘입니다.
팔로우
긴편집장
출판사 편집장이자 국문학도. 대학에서 아이들에게 문학과 글을 가르치고 있다. 문학으로 밥벌어먹고 살고 싶다. 아내는 도서관 사서. 사람이 책을 만들고 책이 사람(아들)을 만들었다.
팔로우
김폴리
요가에 대해 주로 글을 쓰는 광고 기획자입니다. 몸짱 할아버지를 꿈꾸고 학생처럼 살아가려 합니다. 광고, 예술, 테크, 운동, 글쓰기, 독서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스텔라
40대 여자 사람. 더 늦기 전에 첼린지 하려고 퇴사했습니다. 그러나 still 고군분투 중...
팔로우
김호정
언어치료사인 여자입니다. 아이는 둘이지만 남편은 하나이고, 사는 이야기 살고 싶은 이야기들을 에세이로 소설로 잘 쓰고 싶어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