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투룸 3베이 구조 서초동 오피스텔 더 그로우 서초 분양

조식·세탁·발렛(주차대행)·리셉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더그로우서초 투시도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84-7 일대에 짓는 오피스텔 ‘더 그로우 서초’가 이달 분양한다. 지하 7층~지상 19층 1개동 규모의 주거용 오피스텔로 짓는다.

더 그로우 서초 사업개요

‘더 그로우 서초’는 방 2개인 투룸 중심으로 설계한다. 일부 가구에는 방 2개와 거실을 전면 발코니로 배치하는 3베이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이 좋다. 일반적으로 커뮤니티 시설을 지하층에 배치하는 것과 다르게 더 그로우 서초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꼭대기층에 배치했다.

분양회사 관계자는 “입주민들이 가까운 우면산을 파노라마처럼 조망하면서 운동을 즐기고 조식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고 했다.

옥상 루프탑에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풀과 개인용 수영장을 배치한다. 인피니티풀은 길이가 25m에 달한다. 별도로 마련된 프라이빗풀에는 다이닝 테이블도 배치한다. 프라이빗풀에 지인을 초대해 작은 파티도 즐길 수 있다. 인피티니티풀과 프라이빗풀에서도 우면산을 조망할 수 있다.

더 그로우 서초는 조식·세탁·발렛(주차대행)·리셉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지 주변에 우면산과 서리풀공원 등 녹지 환경이 풍부하다. 서초동 법조타운, 외교센터, 서초구청 등 행정기관도 많다. 특히 일반고등학교 중 2021년 서울대 합격생을 가장 많이 배출한 서울고와 상문고, 입시학원 ‘메가스터디 팀플전문관’이 가깝다.

더 그로우 서초는 일대에는 개발 호재도 다양하다. 분양회사 관계자는 “옛 국군정보사령부 부지는 대규모 오피스 타운으로 거듭날 예정”이라며 “서초대로에 있는 롯데칠성 부지와 코오롱 부지, 라이온미싱 부지는 특별계획구역으로 지정돼 국제업무·상업복합 중심지로 개발이 추진되고 있다”고 했다. 양재 R&CD에는 많은 대기업이 입주했다.

오피스텔이어서 대출 규제에서도 자유로운 편이다. 투기과열지구에 속하지만 LTV(주택담보대출비율)는 최대 70%까지 적용받는다. 내년 1월부터 시행하는 차주 단위 DSR(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 2단계 규제도 피해 잔금대출도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있으며, 사전예약제로 운영한다.

분양문의 1668-0970

작가의 이전글 가치↑…수도권 사통팔달 교통망 수혜 신규 분양단지 주목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