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오늘보다 더 빛나는 내일, ‘은평자이 더 스타’ 분양중

- 브랜드 가치 돋보이는 3BAY, 4BAY 특화설계

- 중도금 및 소형주택 계약금 5% 무이자 등 금융혜택 지원

은평자이 더 스타 투시도

GS건설이 서울시 은평구 신사동에 들어서는 ‘은평자이 더 스타’를 분양중이다. 

지하 4층, 지상 최고 25층 규모의 2개동, 총 312세대 규모의 주거단지다. 소형주택 및 오피스텔로 구성되며, 오피스텔의 경우 100실 미만으로 구성돼 전매에도 자유롭다.

해당 단지는 GS건설의 명성에 걸맞게 설계에 공을 들였다. 전세대에 드레스룸을 설계함과 동시에 무상으로 붙박이장 옵션을 제공해 한층 넉넉하게 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시스템에어컨과 시스클라인, 오브제냉장고, 식기세척기, 광파오븐렌지, 하이브리드 쿡탑 등 프리미엄 가전도 풀옵션 무상제공에 포함돼 있다. 입주민 취향에 따라 유럽산 포셀린 바닥도 무상선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입주민 동선에 맞춰 스마트하게 작동되는 자이 스마트홈 시스템을 지원해 편리한 주거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자이 스마트홈 시스템은 음성인식, 홈네트워크 시스템(월패드)으로 조작 가능하며,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서도 장소 상관없이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다.

또한, 특화설계에 한계가 많았던 소형평수 전용 49㎡ 대부분에 판상형 스타일의 3Bay 설계와 2개의 욕실, 넓은 거실 등을 더해 단점을 보완했다. 전용 84㎡에는 채광성 높은 4Bay, 2면 개방형 거실, ㄷ자형 주방 등을 설계해 주거 쾌적성과 편리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게 했다.

은평 자이 더 스타 위치도

6호선 응암역, 새절역 도보권에 들어서는 주거단지로 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GTX-A노선이 예정된 연신내역이 인근으로 강남 접근성도 한층 강화된다. 이 외에 새절역에 서부선(새절역~여의도~서울대입구), 고양·은평선(새절역~창릉신도시~고양시청)이 계획돼 교통 인프라 확충에 대한 기대도 높다.

학세권 입지도 갖췄다. 상신초, 덕산중, 숭실고, 신진과기고를 비롯해 충암중, 충암고 등 명문 사립학교가 근거리에 위치하며, 신사삼거리에 서울시특별고시에 따라 교육특화거리가 조성될 계획인 만큼 교육환경은 갈수록 개선될 전망이다.

현재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을 진행 중으로, 계약자가 직접 원하는 동호수를 선택해 계약할 수 있다. 중도금 및 소형주택 계약금 5% 무이자 혜택으로 고금리 이자로 인한 부담감도 최소화했다. 계약금의 경우 1차 1000만원 정액제로 초기 자금 부담도 덜하다.

한편, ‘은평자이 더 스타’는 견본주택을 운영 중이다.

분양문의 1833-9407

작가의 이전글 '대기업 덕 보자'…대기업 후광효과 수혜 단지 살아있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