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59㎡ 마감, 74㎡·84㎡ 마감 임박, 서울 도심 직주근접 아파트
대우건설은 서울시 동작구 상도동 산 일원에 후분양 아파트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의 잔여세대가 선착순 분양 중이다.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상도동 일대로 총 771세대이다. 지하 5층부터 지상 18층, 10개동이며 주차공간은 932대를 확보했다. 가장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9㎡~84㎡로 다양한 평형을 설계했다.
남향위주의 배치 및 넓은 동간 간격으로 채광, 환기에 탁월하다. 판상형과 타워형의 적절한 조화로 조망권을 확보하고 건폐율이 낮아 쾌적한 단지를 구축했다. 침실2 붙박이장, 시스템에어컨, 가스 하이브리드 쿡탑, 전기오븐,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옵션 품목을 무상 제공한다.
세대별로 홈네트워크 시스템, 일괄소등 시스템, 주차관제 시스템, 고화질CCTV, 비상벨, 무인택배 등 첨단설비와 시스템을 적용했다. 시니어클럽, 어린이집 등 들어서며 골프클럽, GX클럽, 독서실, 피트니스센터, 연회장, 주민회의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위치한다.
국공립 어린이집, 상도초, 국사봉중, 당곡중, 당곡고, 중앙대 및 숭실대학교 등 우수한 교육환경이 구축돼 있다. 롯데백화점, 동작구보건소, 중앙대병원, 서울교육청동작도서관, 국사봉숲속작은도서관, 상도근린공원 등 생활인프라가 구축돼 있다.
7호선 장승배기역을 이용 가능하며 서부선 신상도역(가칭)이 올해 연말에 착공에 들어가 2030년 개통을 앞두고 있으며 특히 서부선 장승배기역은 더블 역세권으로 2호선 서울대입구역까지 이어진다.
서부선 경전철은 새절역(6호선)~ 여의도~서울대입구역(2호선) 총 16.2km를 잇는 노선으로 정거장 16개소가 2029년 준공될 계획이다.
해당 노선은 신촌, 여의도, 노량진, 서울대입구를 통과하여 지역간 유기적 연결이 가능하게 된다. 특히 과도하게 우회하던 이동경로와 복잡한 환승으로 지체됐던 이동 시간이 대폭 단축될 것으로 보이며, 1·2·6·7·9호선과도 환승이 가능하다. 주요구간의 통행시간이 최대 16분 단축돼 출·퇴근 등 이동시간이 감소할 것으로 전망된다.
차량을 통해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등 주요 업무지구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단지 바로 옆 신속통합기획 재개발 선정지로 상도 14구역, 상도 15구역이 위치해 있어 추후 주거환경 개선이 기대된다. 약 5천 5백세대가 들어서는 신주거 중심지로 인프라 확장 및 인구유입이 예상된다.
동작구 인구는 약 38만명으로 소폭 감소 중이나 세대수는 18만 세대로 지속적인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서울 남부권 내 주거선호도가 높은 지역으로 인접 지역의 전입율이 약 38.9%이다. 적은 공급량 및 과도한 노후화로 인해 신규 아파트의 선호도가 굉장히 높다.
현재 동작구 일원에 메이저 브랜드로 마지막 후분양 단지인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는 청약통장 및 재당첨 제한 없이 무순위로 잔여세대를 선착순 동호 지정 가능하다. 무상옵션과 발코니 무상 확장,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 등 약 7~8천만원 상당의 금액을 절감할 수 있다.
분양문의 1668-09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