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810
명
닫기
팔로워
2,810
명
한지원
윤택한 글을 짓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한지원입니다. [ *AI 학습 데이터 활용을 금지합니다!! ]
팔로우
고작
20년 차 예능작가. 원래 꿈은 시인이었는데 시집은 못 내고 시집만 갔습니다. 뮤지컬, 드라마, 소설 등 새로운 장르에 도전 중입니다. 미래를 더 재미있게 쓰고 싶어요.
팔로우
채송화
삶을 이해하기위해 책을 읽고 시를 쓰는 즐거움을 가집니다. 시 한구절ㆍ책 속 문장하나가 마음을 두드리며 말을 걸어옵니다. 수많은 단어와 인생을 연결지어 보려합니다.
팔로우
나리솔
에세이, 책, 로맨스, 판타지, 심리, 성장, 여성의 이야기 #로맨스 #판타지 #현대소설 #심리학 #여성의이야기
팔로우
단공
저는 감정 감별사입니다. 말이 되지 못한 감정의 온도를 느끼고, 기록합니다. 때로는 말맛 감별사가 되어, 누군가의 위로가 될 씁쓸하고도 다정한 단어 하나를 오래 씹어 봅니다.
팔로우
낭만독백
...
팔로우
혜주
한결같은, 변화를 바라며 산,책합니다.
팔로우
선영
선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조윤지
조윤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소호랑 SOHORANG
내가 귀여움을 휘두르면 너는 말랑해져. 세상의 뾰루퉁한 모서리 하나가 둥글둥글해졌다는 말이야.
팔로우
복덕
신규 작가 복덕 입니다. 소소한 이야기를 통해 나를 돌아보고 평범한 삶을 기록하려 합니다. 무심코 지나칠 수 있는 일상의 소중함을 모두와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작지
작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오주윤
오주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깨비
깨비
팔로우
소행젼
'유쾌하고 재미있게 살아가는 방법'을 늘 모색합니다. 책, 드라마, 영화, 뜨개, 여행 등 '문화활동'과 글 쓰는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지금은 전업주부입니다.
팔로우
블루
블루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은HAIR
안녕하세요! 저는 20년간의 한국 생활과 여행 경험을 나누는 이야기꾼, 정은입니다. 😊
팔로우
반쯤 열린 문
“읽는다는 것은 낯선 방의 문을 반쯤 여는 일이다”
팔로우
문득
문득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잉그롱그로
고구마. 단호박.감자.무.버섯. 보사노바.요가매트.맨발. 내가그렇게 나쁜가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