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4
명
닫기
팔로잉
84
명
노충덕
책 읽기를 좋아하는 독서가로 <독서로 말하라> <별일 없어도 읽습니다> 를 내놓았고 강의도 합니다
팔로우
방구석 관찰자
1인 가구 고독사를 다룬 <혼자 죽는 준비를 단단히 해야 합니다>출간 작가. 인생 2회차를 맞아 현재는 방구석에서 온갖 것을 관찰하고 기록하는 홈 옵저버로 활동중이다.
팔로우
오지윤
먹고 살기 위해 카피를 쓰고 나로 살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선인장
매일이 모순. 불면증인 줄 알았더니 과수면장애 환자. 웃기 위해 울고, 진지하기 위해 농담하는 프리터족.
팔로우
Epyt
Story enthusiast
팔로우
yoil
쓰는 사람
팔로우
Blessed To Bless
아내, 엄마, 이민자 그리고 중년의 사람. 되돌아보며 적어 내려간 내 삶의 이야기, 앞으로 써나갈 이야기들이 누군가에게 위로와 격려가 될 수 있다면 행복하겠습니다.
팔로우
짱아언니
50대 미니멀리스트, 단순한 삶을 살다
팔로우
이상은
1인 회사를 운영했었으나 사업 부진으로 각종 알바를 해왔기에 알바 에피소드들을 써왔습니다. 지금은 자식들의 가게 일을 도우면서 나 자신의 노후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책공장
동물책만 출간하는 1인출판사 책공장더불어의 공장장. 우리가 사랑하고, 먹고, 입고, 즐기는 동물과 어떤 관계를 맺고 살지 고민하고, 그런 글을 쓰고 책을 내며 산다.
팔로우
진유
서두르지 않지만 부지런히 가는 삶을 살고싶습니다. 쉼표를 많이 찍기 위해 기록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시선
인생의 제 2R를 시작하려는 Young-Forty
팔로우
손나다
책 읽기를 좋아하다 글쓰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역할 속 내 모습과 더불어 있는 그대로의 솔직한 내 모습을 글로 천천히 풀어내 소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소산공원
일기쓰고 맥주 마심.
팔로우
익명
육체 탈출 욕구를 억누르고 있는 평범한 대학생입니다. intj/7w8
팔로우
사과와 돌멩이
연습장
팔로우
이상우
이상우의 브런치입니다. 국가기록원 학예연구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몬스테라
국선전담변호사로 형사사건 국선변호만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복어의상상
세계의 '산'을 무대로 2년간 여행하며 숨기고 싶었던 상처를 마주하고, 진실된 자신의 모습 속으로 걸어 나아가는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비유리
엄마를 기억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https://brunch.co.kr/@red7h2k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