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공독쌤
독서교육전문가이자 어린이 청소년 지식도서 작가 최승필입니다.
팔로우
뉴욕털게
미국에서 사회과학 공부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은 https://www.youtube.com/channel/UCtzdMAneiMB_cchoTVoUzow
팔로우
강윤이
10년 차 엄마, INFJ, 페스코 베지테리언, 취미는 연애 프로그램 보기, 특기는 편지 쓰기, 장래 희망은 파스타 잘 만드는 할머니. 모두가 무사하길 매일매일 기도하는 사람.
팔로우
고백맘
다시 키우면, 잘 키울 수 있을까?고백맘(Go Back Mom)의 11살 터울 남매와 치매 아빠, 세 아이 육아기. 사춘기 공부방 아이들의 결코, 평범하지 않은 성장 스토리.
팔로우
Lisa
욜로를 꿈꾸는 당신이 아이를 낳아도 되는 이유
팔로우
모노
20년차 직장인, 뭘 쓰고 싶은지 몰라 제 얘기를 씁니다.
팔로우
영주
일상을 글로 써내려 가는 주부
팔로우
작가미상
보고 듣고 읽고, 경험한 것들을 나눕니다.
팔로우
구 벨
Kübel은 독일어로 '큰 그릇'을 의미합니다. 작가의 성씨와 아름다움을 뜻하는 라틴어 bellus의 융합어로, 그릇에 생각을 아름답게 빚어내는 작가의 정체성을 상징합니다.
팔로우
김중희
독일 가정의 병원 의료팀 팀장,한국요리강사 스쳐 지나가는 일상을 담습니다 저서로 ‘오늘은 댕댕이’ 가 있습니다
팔로우
크림동동
나이 50에도 여전히 좌충우돌, 호기심 많은 철없는 아줌마입니다. 책 읽고, 수다 떨고, 여행하는 걸 좋아합니다.
팔로우
꿈꾸는 그레이스
꿈을 꾸는것은 모든것이 이루어진다. 꿈꾸는 그레이스의 브런치입니다. 퇴사하고 작가가 되었습니다.
팔로우
하임
독일에 사는 40대 엄마입니다. 해외에서 산전수전 겪으며 키운 도전과 용기 정신으로 취업, 면허, 영주권 등 도전과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엄마들에게 용기를 주고 싶습니다.
팔로우
팬지
팬지꽃과 펜(pen), 지(纸)를 사랑하는 40대 직장맘. 관심분야는 재테크와 교육, 자기계발, 스토리텔링
팔로우
미스틱
I am What I write. 늦은 나이에 또 하나의 나란 존재를! 글로 찾고 싶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