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Coach Anna 안나 코치
비즈니스 코치, 강사, 작가 - 매 순간 성장하는 인생을 도와드리는 안나코치 입니다.
팔로우
유하
니트 파사드 만들기를 좋아하는, 건축사.⋆◡̎⋆
팔로우
셔니식탁
식탁 위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Ellie
날 것 그대로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연애하지 않을 권리> < 이번 생은 나 혼자 산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보니키키
13년 째 독일 사는 한국 여자. 말보다는 글이 좋습니다. 환경을 위한 최소한의 실천으로 채식 레시피를 모아 발행합니다.
팔로우
손수현
손수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경로
경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세미
세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아가는 사람
읽고있습니다
팔로우
ll년 차 초등상담교사의 글 초등학부모님 필독
12년 동안 초등학교에서 학생들의 고민을 들어주고 있습니다. 초등학생은 그 누구보다 부모님과의 관계가 중요합니다. 아이에게 부모는 신이고, 세상을 바라보는 안경입니다.
팔로우
Chris
사람을 잇는, 수단으로서의 언어를 추구하는 영어 커뮤니티, TALKATIV의 대표 Chris입니다.
팔로우
이수현
어린 시절부터 외국에서 살아보는 것이 꿈이었으나 현실적인 이유들로 미루다 직장생활 5년차에 뜬금없이 스페인으로 유학도 아닌 어학연수를 떠났습니다. 현재는 사서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앙티브 Antibes
앙티브(Antibes)는 신혼 3년을 보낸 프랑스 남부의 숨은 보석 같은 중세 해변 마을입니다. 현실의 굴곡과 아름다움을, 세심한 펜끝으로 에세이, 여행기와 시를 통해 담아냅니다
팔로우
뽈뽈러
세상 곳곳을 경험하기 좋아하여 가끔씩 벼락같이 길을 나서는 진격의 뽈뽈러이자, 평소 책읽기를 인생의 샘물처럼 여기면서 그런 책읽기의 여유를 더없이 동경하는 보통의 직장인입니다.
팔로우
말라
연극 '사랑했던 놈, 사랑하는 놈, 상관없는 놈......" 의 작가, 요리하는 극작가, 극작하는 요리사 입니다.
팔로우
림태주
에세이스트. 산문집 <너의말이좋아서밑줄을그었다> <그리움의 문장들> <관계의 물리학> <그토록 붉은 사랑>이 있다.
팔로우
fortysense
Narrative writings
팔로우
혜나무
Grace tree. 우아한지 어떤지 모르는 삶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이성진
에버랜드 캐스트, 공군 병장 출신의 해군 통역장교 펜싱과 뜨개질이 취미 이렇게 살아도 살아지는구나, 하는 낭만의 최후방어선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가우
여러 회사에서 일했습니다. 언젠가부터 글쟁이 부캐를 키우기 위해 퇴근 후 카페에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밀리 오리지널에서 <회사 인간의 인문적 성공>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