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이서진
평범한 시간에서 느끼는 감정들을 글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비단구름
구름일기 I□TJ
팔로우
진아
치유와 성장을 위해 , 일곱살 아이로 머물러 있는 어른아이를 위해 읽고 씁니다. 꾸준히 춤추고 열심히 끄적입니다.
팔로우
소위 김하진
교사, 수녀 준비생, 편집자, 직업상담사, 다시 공무원. 긴 방황 끝에 마침내 돌아온 곳은 '글'이었습니다. 필명 '소위'는 소소한 일상의 위대한 힘을 뜻합니다.
팔로우
하루만랩
달리기를 좋아합니다. 숟가락 들 힘만 있어도 달릴 수 있는 인생으로 살고 싶습니다. 빠르게 달리는것보다 즐겁게 달리면서 인생의 상쾌한 바람을 만끽하고 살겠습니다.
팔로우
사라요
39살 뇌종양 말기 판정을 받은 남편, 죽음 앞에서 미움과 원망을 이해와 사랑으로 극복하는 날들을 기록합니다. 제 이야기로 하여금 당신의 마음을 움직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첫둘셋
<아빠, 택시>를 완결냈습니다. <꽤 괜찮게 살아지는 마인드셋>을 연재중입니다. N의 머릿속에서 나오는대로 위로와 공감을 전합니다.
팔로우
비비안그레이
...
팔로우
자유로운 글쓰기 여행자
자유로운 글쓰기 여행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문득 달
오롯이 '나'로 바로 서는 삶을 살기 위해 읽고 쓰고 공부합니다.
팔로우
꿀벌 김화숙
《내 몸은 내가 접수한다》《숙덕숙덕 사모의 그림자 탈출기》"누구나 한 번은 길을 잃고 누구나 한 번은 길을 만든다." #간암자연치유 #B형간염항체 #교회너머예수 #페미니즘.
팔로우
빛날현
말하듯 노래하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요리보다 재료 본연의 맛을 좋아합니다. 그런 글을 쓰려고 노력하는 나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무운
무운이 깃들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이성화
삶이 쉽지 않았던 순간순간, 문학은 내게 적절한 Okay sign을 주었다. 내 이야기도 어떤 누군가에 그런 위안이길 바란다.
팔로우
지마음
글로 밥 벌어 먹고 사는 자까, 역마살 돋으면 지구탐험가, 극단적 집순이, 세상의 모든 지식을 갈구하는 호기심 천국형 인간, 365일 다이어터, 기록에 대한 강박적 집착러
팔로우
단하
..
팔로우
송승환
<찾다 만나다 듣다 쓰다> 송승환 기자의 '기자내전'
팔로우
로파이
감정을 눌러 담은 사진과, 그 사진에 마음을 얹은 수필을 산문이라는 그릇에 담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시월밤
결혼 4년차 외벌이 3인가족 적금으로 1억을 모으며 깨달은 것들, 엄마가 되어 마주하는 감정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탄산수
오디오 콘텐츠를 만듭니다. 시와 소설을 전공했으나 글쓰기 기술은 빈약하고 하고싶은 말만 희미하게 남았어요. 투박하지만 들려드리고 싶은 이야기, 차곡차곡 담아둘게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