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시험 범위 여집합
시험 범위는 아니지만, 알아두면 좋을 것들
팔로우
TheGrace
아주 깨끗하지도 않고, 성공보다는 실패가 더 많은 지극히 일반적인 한 사람이, 그래도 그 안에서 찬찬히 행복을, 소소한 만족을 바라보는 이야기.
팔로우
Toriteller 토리텔러
[경제 커뮤니케이터] 경제 초보를 위한 글과 책을 씁니다. '이렇게 몰라도 될까?', '어떻게 경제 공부를 하지?' 이런 고민을 하는 분들을 위한 콘텐츠를 만듭니다.
팔로우
제나로
소프트웨어 기획 에이전시를 운영합니다. 머릿속에만 있는 생각을 정리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팔로우
삼각커피
그럭저럭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OncoAzim
<잃었지만 잊지 않은 것들> <의사들은 왜 그래> <3분진료공장의 세계>를 썼습니다. 한 대학병원의 종양내과에서 일합니다. 언젠가는 웃기는 책과 만화책을 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더높빛
더 높게 빛나기 위해. 도시로 글을 쓰고, 글로 도시를 구상하는 도시공학도.
팔로우
구분
구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안
일상의 소란을 피해 닿은 곳, 다정한 공간과 사람들과의 이야기를 발견하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정영서
날들의 기록
팔로우
이연
그리고, 쓰고, 말하는 사람.
팔로우
정전
인간은 志向이 있는 한 방황한다.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알레프
인디씬에서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주로 짧은 글을 적습니다.
팔로우
나무둘
직업은 심리상담사. 상담보다 해탈을 좋아해요.
팔로우
나른
[글쓰는 일러스트레이터] 사유하고, 읽고, 쓰고, 그립니다. 평범하고 흔하지만 하염없이 아름답고 특별한, 인간의 존재에 관하여.
팔로우
오렌지나무
우울증, 은둔형 외톨이 경험자입니다. 우울증과 은둔형 외톨이의 삶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현민
인절미 매니아
팔로우
하태완
이따금 시를 씁니다.
팔로우
유주얼
모두가 공감할 이야기보다는 아무도 하지 않았던 이야기들을 해보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