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3
명
닫기
팔로잉
43
명
도시파도
책, 영화, 달리기 그리고 파스타 사각지대를 맴돌고 있습니다. 취미의 취미로 글쓰기를 하는 사람입니다. 반갑습니다.
팔로우
않인
아닌 것들을 골라내고 남은. 부정문 즐겨 씀
팔로우
수차미
참치는 숲속에 살아요.
팔로우
이다이구
멀게 느껴지는 철학과 인문을 우리의 삶과 가깝게 연결짓습니다.
팔로우
영화평론가 최재훈
일상 속 영화 이야기를 지식이나 이론이 아닌 마음으로 또박 또박 읽어드립니다. strindboy@naver.com
팔로우
영시코기
영화로 세상을 가만가만 들여다봅니다. 긴 글은 주로 브런치에, 짧은 글은 인스타그램에 올립니다.
팔로우
씨네픽션
박예지 영화평론가/감독. 영화를 만들고 영화 글을 씁니다. cinefiction23@gmail.com
팔로우
이민재
영화라는 거울을 통해 어렴풋이
팔로우
아쉬타카
마이페이보릿 시네마스토어를 운영중이며, 책 '필요해서가 아냐, 좋아하니까 (2021)'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어 (2023)‘를 썼습니다.
팔로우
찌양
안녕하세요. 예술가, 찌양입니다. 저의 가장 순수한 모습을 어딘가에 담아두고 싶었습니다. 이렇게나마 만나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팔로우
무미해
나를 쓰고, 읽는 삶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호숲
정치외교학 박사과정생. 단순하고 좁은 의미의 "외교"가 아닌 넓은 의미의 정치성, 그 안에 내포된 문화 및 사상적 요소들을 발견하는 횡단적 사유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박정훈
<친절하게 웃어주면 결혼까지 생각하는 남자들>, <이만하면 괜찮은 남자는 없다>를 썼습니다. sometimes87@naver.com
팔로우
기며니
이해할 수 없는 증상들의 조각을 찾아 기면증 진단을 받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렸어요. 내 의지대로 제어가 안되는 몸 때문에 힘든 분과 주변인들을 돕고 공감하는 아티스트가 되겠습니다
팔로우
Pickypinkpiggy
그렇게 까다롭진 않아용
팔로우
김승복
일본 도쿄에서 출판사와 북카페를 운영중입니다.
팔로우
김망망
현재 미술이론을 공부하는 대학원생. 여행, 현대미술, 사진, 매체이론, 그래픽디자인에 관심을 가지고 글을 써 나가려 합니다.
팔로우
성급한뭉클쟁이
무라카미 하루키의 "굴튀김 이론"을 적용하여 나에 대해 쓰기 위해 브런치 작가가 되었습니다. 생명공학을 전공한 박사로서 세상을 구경하고 느낀점들에 대해 성실하게 기록하려고합니다.
팔로우
시연
쓰고 싶은 걸 씁니다
팔로우
정혜윤
북에디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