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텀블벅 영퍼센트
모든 프로젝트는 0%에서 출발합니다. 새롭게 시도하는 설렘과 두려움이 공존하는 순간. 불가능의 0%가 아닌 무한한 가능성의 0%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 드립니다.
팔로우
Joo Jun
UX 라이터. UX 라이팅 개론서 '그렇게 쓰면 아무도 안 읽습니다'의 저자. 사실은 (전)동아시아 면류학자 (현)식이조절 실패자
팔로우
하나김
신문 기자, 미디어 스타트업 콘텐츠 총괄을 거쳐 새로운 콘텐츠 플랫폼을 만들고 있습니다. 더 많이, 더 쉽게 쓰고 읽을 방법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버금
작고 오래된, 그래서 오래 머물러야 마주칠 수 있는 것들을 좋아합니다. 제주에서 편지 가게 <이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로 늦은 밤에 씁니다.
팔로우
최준란
문화콘텐츠학 박사. 책과 영화와 공간을 좋아한다. 어느날 문득 영화를 보다가 공간을 찾아 떠나기도 한다. 최근에는 회사의 조직문화에 관심을 갖고 경영학 공부를 하고 있다.
팔로우
술빚는 여행자 신동호
술빚는 여행자. 마포 구름아양조장 양조사.
팔로우
오는정 가는정 갓은정
국내외 시장 트렌드/브랜드&상품 분석/해외영업/비즈니스 영어/영화리뷰를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윤성용
짧은 에세이를 씁니다. 뉴스레터를 보냅니다.
팔로우
성상민
만화-문화평론가. <미디어오늘> '성상민의 문화뒤집기' 2019년부터 연재. 현재 만화 연구자 모임 합정만화연구학회의 일원.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Narratives
.
팔로우
조영준
영화를 두고 이야기를 나눈 지 10년. 서로의 프레임을 통해 더 넓은 세상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홍슬기
만드는 사람 홍슬기 입니다. 이곳에선 사소한 이야기를 씁니다. 사소한 것이 모여 삶이 된다고 믿습니다. @50.person
팔로우
송은정
고양이랑, 집에서 씁니다.
팔로우
초콜릿책방지기
초콜릿책방에서 읽은 글과 책방을 운영하며 느끼는 일들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프롷
쓰고, 그리고, 만듭니다.
팔로우
페르마타
문화연구. 사회학. 영화. 노래만들기.
팔로우
봉봉리
도시와 공간을 이루는 콘텐츠를 발굴합니다. 그래서 종종 떠납니다. @deeplyrooted.kr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