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미주 백건이 Dec 06. 2015

엄마의 등

어릴때 엄마의 등만큼 따뜻한 곳이 있을까~

울다가도 엄마의 등에만 입히면 금방 풀어져 마음이 놓여 금방 잠이 오는 신기한 엄마의 등~

이제 내가 엄마를 업을 수 있을만큼 나이가 들었는데 ~엄마를 그리워 할 뿐 ~

이제는 내가 엄마가 되었는데도 나는 여전히 엄마가 보고싶다.나는 여전히 엄마의 등이 그립다.

작가의 이전글 검정고무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