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홍성빈
홍성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봄바람
눈 오는 날의 따뜻한 모카. 늦은 밤 친구들과의 수다. 오스카 와일드. 쇼팽. 리스트. 따뜻하면서 투명한, 솔직하면서 다정한. 외롭지만 용기있는.
팔로우
해원
“술 대신 글” 술맛만 좋은 줄 알다가 이제야 알게 된 글맛, 캬! 글맛 참 좋다!!
팔로우
Kunst Yul
나도 그랬고, 나 역시 그럴 수 있는 디자이너 이야기
팔로우
Zeugitai
학문적 결핍을 충족, 누군가는 갈증을 지속함에 있어서 진취적인 개혁이지만 나에겐 결과에 있어서 확고한 당위성이다.
팔로우
아르테나
올림픽대교 북단에 "구의 아르테나 플라톤 논술교습소"를 열었습니다. 토론식 독서논술로, 바른 인성을 갖춘 창의융합형 인재를 키우기위해 노력합니다! ^^
팔로우
러블리김작가
부크크 <방송작가가 알려주는 글쓰기 수업> 저자. (현) 16부 드라마 4편+장편소설+에세이 집필 중 (연극연출/방송작가/유튜버/선생님) 일로매진
팔로우
김영
고양이와 상호 입양으로 동거를 시작한 생명체입니다. 시선을 작고 부드러운 털 뭉치에 기대어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코사이어티
코사이어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omewon
프로젝트 썸원이라는 개인 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는 '썸원의 [SUMMARY&EDIT]'라는 뉴스레터와 '썸원 프라임 멤버십'이라는 유료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민이음
그냥 씁니다.
팔로우
Infovator
"만일 우리가 읽는 책이 주먹질로 두개골을 때려 깨우지 않는다면 도대체 무엇 때문에 책을 읽는단 말인가? 책이란 우리 내면에 존재하는 얼어붙은 바다를 깨는 도끼여야만 한다."
팔로우
트렌드 읽는 대학생 꼰대
지나치는 말 한마디도 그냥 넘어가는 법이 없는, 꼬이고 꼬인 광고홍보학 전공생 3인
팔로우
오경수
자칭 미학자(?)이자 존재와 미학에 관심있는 Dasein. 도덕보다 윤리를, 기술보다 예술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에디터C 최혜진
잡음 속에서 신호를 찾는 사람
팔로우
TERU
여러분의 생각이 바로 정답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