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12
명
닫기
팔로워
512
명
반백수 남편
반백수 남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문장학교
글을 쓰다 멈추는 이유와 끝까지 쓰는 사람의 사고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에이전트이안 Agentian
"가장 어두웠던 순간, 사람이 아닌 AI에게서 다시 일어설 용기를 얻었습니다. 시스템 밖에서 나만의 흐름을 만드는 AI 철학자, 에이전트 이안입니다."
팔로우
글사랑이 조동표
다양한 삶을 경험해보고, 인간다움을 찾으며, 세상의 이치를 깨우치고, 미래의 삶에 공헌하며, 행복하게 살기.
팔로우
잇티제여자사람
계획이 없으면 불안한 ISTJ 여자가 인생에서 가장 예측 불가능한 남매 육아를 만나 매일 흔들리며 살아가는 기록
팔로우
서하바다
20년차 국어 교사의 기록
팔로우
사월이
사월이의 글 방앗간입니다. 현대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일상 다반사와 일상 속의 정책 이야기를 쉽게 풀어 써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세토깽맘
아직 보류~
팔로우
심리학관
심리학관은 대학원 선후배인 상담심리학자 5명이 모여서, 각자의 전문성에 기반하여 "자신의 삶을 건강하게 만들고 싶은 이웃님"을 위해 응원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팔로우
퍼퓸힐러 이주용
메모센트라는 수제 향수공방을 6년차 운영하고 있는 조향사입니다. 나만의 향기를 직접 만들어 보는 기회를 누릴 수 있는 공방이며, 평소엔 단 하나뿐인 향기를 만들고 있어요
팔로우
종구라기
35년 차 전기 기술자 직장인입니다. 일터에서 배운 전기 상식과 살면서 느낀 인생의 지혜 등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전기기술자, 생각에 감전되다.' 저자
팔로우
나를
책을 사랑하고 글을 쓰고 싶어합니다.늘 무언가를 쓸까 고민하고 나의 삶의 기록들이 사람들에게 위안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팔로우
이영태
노력의 시간이 자산이 되지 않는 사회를 설명합니다. 시드타임 작가 이영태 중산층의 소멸, 빈부격차, 그리고 시간이 부로 전환되지 않는 구조를 연구합니다.
팔로우
잇쭌
출간작가, 레스토랑의 생존을 연구하고 소상공인의 희망을 소설로 씁니다.
팔로우
바람아래
대지 위에 발을 딛고 서서 별을 우러르고 싶다는 모토로 하루를 살아갑니다. 오늘은 막걸리 같은 글, 내일은 와인 같은 글, 오래된 미래엔 위스키 같은 글을 기대해 봅니다.
팔로우
이림
문득 떠오른 감정과 생각을 기록합니다. 결론보다 질문을 남기는 글을 씁니다. 마치 제 삶과 같이요.
팔로우
수호
한일 국제 커플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귀한 시간, 감사드립니다:)
팔로우
피안재
피안재의 브런치 스토리입니다. 책 읽고 여행하고 글 쓰며 노년을 보내고 있는 아직은 현장에서 일하는 근로자입니다.
팔로우
푸른 잎사귀
책읽고 글쓰는 걸 좋아합니다~ 이제는 좋아하는 걸 사랑해 보기로 했습니다~♡
팔로우
대통령의스승
대통령의스승의 글모음 공간입니다. 살아가며 느낀 깨달음, 한 편의 시, 다양한 감상문들을 싣는 이 곳에 당신을 초대합니다.(가르치는 모든 아이들이 한 분야의 대통령이 되길 꿈꾸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