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성희승
학고재 갤러리 전속. ‘별 작가’ 성희승 화가는 인간과 우주의 연결을 그린다. 하이퍼-추상을 개척한 그는 예술로 마음을 잇고 삶을 치유하며, 예술과 사회를 잇는 실천을 이어간다.
팔로우
박승일
서울경찰청에서 근무하고 있는 24년차 현직 경찰관입니다. 범죄 예방을 위한 사건을 사례와 함께 소개하고 퇴근 후 좌충우돌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사진 한장과 함께 소개합니다.
팔로우
환오
회사생활 10년을 끝으로 두 아들을 위해 현재 직업은 '전업주부'입니다.글쓰기를 좋아합니다. 먹는것도 좋아합니다. 내성적이지만 은근 관심받는 것도 좋아합니다.
팔로우
Kritiker
냉정,단호,직설적고 현실적인 글을 쓰는 사람
팔로우
노준영
마케팅과 브랜딩을 위해 꼭 알아야 할 소비 트렌드 키워드, 그리고 소비 중심 세대인 MZ세대와 알파세대에 대한 이해를 기업과 기관 사례를 통해 쉽고 빠르게 전합니다.
팔로우
sona
7년차 집사입니다. 바니와 함께 삽니다.
팔로우
서퍼
Everything is just meant to be, so I happily surrender to my destiny. 생각하고 믿는 것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앙상블리안
음악가들과 함께 당신의 음악문턱을 한 단계 낮춰드릴게요.
팔로우
김연정
올웨이즈 어웨이크 대표. 공연기획자&축제기획자&에디터&강연가로 일한 경험을 살려 <공연과 함께한 모든 순간>, <무대 위에는 없는 이야기>, <N잡러의 잡다이어리>를 연재합니다.
팔로우
이봄
이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기원
드라마 작가로서 <하얀 거탑>, <제중원> 등을 썼습니다. 산티아고 여행기 <길 위에 내가 있었다>도 썼구요. 이제 다른 글들도 좀 써보려구요. 부캐는 2킬로와트.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