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2
명
닫기
팔로잉
52
명
이이고
습작생의 잡기
팔로우
다이안 Dyan
좋아하는 걸로 글을 쓰는 것이 즐거운 사람의 브런치입니다 :] 30대 회사원은 하루도 쉽지 않은 차가운 현실 속에서, 누군가의 마음을 따뜻하게 적실 감성을 찾아 오늘도 기록합니다.
팔로우
하트온
마음을 일으켜, 따뜻하게 돌보고, 강하게 성장시키고 싶은 ‘하트온’, 문학을 통해 나를 찾아 가는 ‘스토리힐러’. https://heartonblog.com/
팔로우
이제나
미디어문화연구 박사과정생. 언론학과 서양사를 공부했고 미술에세이를 출간함. 미술, 역사, 일상의 생각과 감정이 혼재된 글을 씁니다.
팔로우
푸른 숲
여행을 다니며, 일상을 살면서 떠오르는 생각들을 시와 에세이로 담습니다.
팔로우
지훈
커피 매거진 회사에 입사했지만, 커피의 '커'자도 몰라서 '맛있는 커피란 뭘까?'라는 물음으로 시작한 카페투어가 벌써 7년차. 카페 이야기와 일상의 짧은 단상을 씁니다.
팔로우
책하영
응시하는 일
팔로우
써니
#걷고읽고쓰고사색하고 결국 이야기를 창작하는여행가이드 #내사랑아일랜드저자 #미술|문학해설사 #노동후 수레에 앉아 책읽고 차마시는 노인되기 #예쁜할머니되기
팔로우
킹왕왕
믿음, 사랑, 소망, 그중 제일은 킹왕왕이라
팔로우
이루나
읽고 쓰는 사람. 읽고 쓸 때 가장 자유롭고 나답다고 느낍니다. 스페인에 살아 스페인 이야기를 많이 해요.
팔로우
김안녕
경제적 자유와 독립에 대한 정보를 나눕니다. 또한, 컨텐츠 기획자로서 세상의 볼거리들을 함께 공유하고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its_oky@naver.com
팔로우
책 쓰는 중고차 딜러
책 쓰는 딜러 & 차 파는 작가
팔로우
송씨네
영화, 극장, 독립영화, 다양성영화, 세상의 모든 문화를 얘기합니다.
팔로우
summer
LA에서 개발을 하며 글을 씁니다. 모순과 낭만, 사람의 문장들을 좋아해요. 자주 여행하고, 음악을 들으며, 저에 대하여 기록합니다.
팔로우
Simon de Cyrene
세상속으로 with love
팔로우
알통 스피치
말로 하는 모든 것을 코칭하는 스피치 코치. 말과 사람을 연구하고 글을 쓰며 '사람 살리는 공감대화법' 강연. <이제는 스펙이 아니라 스피치다> <바른아이 vs 밝은아이> 저자.
팔로우
두부언니
UX/UI 실무 기록 / 새로운 제안에 열려있습니다
팔로우
손씨
우리는 모두가 언젠가 한곳에서 만나겠죠.
팔로우
수록
에세이도 쓰고, 여행기도 쓰고, 업무와 관련된 글도 씁니다. 좋은 글을 쓰기 보다는 꾸준하게 많이 쓰려 합니다. 좋은 글은 종종 얻어 걸리는 것이니까요.
팔로우
core
내 몫의 삶을 빠짐없이 남김없이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