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BOM
나는 아직 엄마가 되어가는 중이다.
팔로우
타라윤
삼수생이 턱걸이로 들어간 야간대에서 유학은 꿈만 꿔 본 그녀가 맨 손으로 구글 아시아본사까지 올 수 있었던 회사원의 street smart 처세술 이야기
팔로우
Irene
매일 시도하고 집중하고 사랑합니다. 글로벌 IT 기업에서 모바일 서비스의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재미와 의미의 삶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앤기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망샘
<퇴사 전보다 불안하지 않습니다>를 썼습니다. 동반퇴사 후 남편과 500일간 세계를 여행하고 제주에서 요가를 가르치며 스타트업 기획자, 작가, 온라인셀러로 지내요.
팔로우
Stephan Seo
스타트업 업계 10년차. 전략/그로스/기획/운영 등 다양한 직무를 두루 깊게 수행하였습니다. DAU 350만 모닝웰니스 앱, 알라미에서 제품 전반 그로스를 담당하고 있어요.
팔로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최장순
브랜드에 의미를 부여합니다. | 엘레멘트컴퍼니(LMNT COMPANY) 대표 著 : <의미의발견>, <본질의 발견>, <기획자의 습관>
팔로우
데이빗
아이비리그를 휴학하고 핀테크와 웰니스 스타트업을 창업했었고, 지금은 창업자를 돕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창업가들의 실패 확률을 줄이는것 그리고 웰니스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친절한 히로
L그룹에서 11년 간 마케팅, 서비스기획 직무로 일하며 취업멘토를 병행했습니다. 지금은 마케팅 에이전시 대표로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도그냥
이커머스에서 일하는 서비스기획자,PM. PO 여러가지로 불리며 엄마이자 아내이기도 합니다. 거창한 방법론이 아닌, 현실에서 일하고 생각하고 살아가는 모습을 말과 글로 나눕니다.
팔로우
현요아
에고 없는 요아
팔로우
김이서
콘텐츠/퍼포먼스 마케터를 거쳐 현재는 CRM 마케팅과 브랜딩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브랜딩,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글도 씁니다.
팔로우
시드니
일관되게 끈기가 없습니다.
팔로우
최혁재
미세먼지가 싫어서 한국을 떠났습니다. 월세살이가 싫어서 텍사스까지 왔습니다. 하나만 파기 싫어서 석사 두 개를 한 번에 땄습니다. 싫은 건 많고 좋은 건 별로 없습니다.
팔로우
일곱시의 베이글
컨설팅펌에서 장표를 그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투명물고기
진심과 솔직이 넘치도록 투명한 인간. 환경, 디지털 격차, 코리아 디스카운트 문제를 고민합니다. 뭐든지 열심히 합니다.
팔로우
댄싱스네일
그리고 쓰는 사람. 《적당히 가까운 사이》,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 《쉽게 행복해지는 사람》,《나의 하루를 산책하는 중입니다》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이해니
은은하게라도 계속 쓰기
팔로우
김뭉치
Cocone CPS 서비스 기획자, 에세이스트, 출판평론가
팔로우
이모씨
독일에서 우울증과 함께 살아가는 이모씨입니다. 마음속 이야기를 외면한 뒤로 나타난 현상에 대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