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황보름
<단순생활자><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이 정도 거리가 딱 좋다><난생처음 킥복싱><매일 읽겠습니다> 저자. www.instagram.com/__bo_reum/
팔로우
강이슬
오늘의 젊음을 충분히 누리려고요. 내일은 오늘보다 곱게 늙고 싶어요.
팔로우
지담
새벽독서 7년째, 2022.8.18일부터 매일 새벽5시 브런치글 발행,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11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건율원', '체계적양서읽기'운영.
팔로우
초록바람
세 아이를 성장 시키고 함께 성장한 50대 커리우먼입니다. 서혜정낭독연구소에서 북내레이터 과정을 마쳤으며 낭독으로 자신을 돌아보고 찾아가는 치유 과정을 이야기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주책
경남 창원에서 동네서점 주책방을 주책스럽게 운영하는 주책입니다.
팔로우
유경옥
[나는 하고픈 게 많은 교사입니다]의 저자 유경옥입니다. 대기업 퇴사 후 선생님이 되었어요. 1만 구독자와 함께하는 유튜버이기도 한 핵인싸 선생님이랍니다. (링크 참조)
팔로우
꽃물들다
천연으로 물들이고 글을 쓰는 꽃물들다 브런치 입니다.
팔로우
사유 Sa U
읽고, 쓰고, 요가하는 사람. 책을 읽으며 뿌리내리고 글을 쓰며 삶에 열매를 맺습니다. 요가 수련으로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으며, 자유롭고 깊게 사유하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효심연
아직 많은 걸 배워 나가는 스물아홉.
팔로우
황현경
작가지망생이자 글쓰기를 배우고 있는 늦깍이 학생입니다. 브런치스토리를 통해 새롭게 일어서 보겠습니다.
팔로우
이자유
자유의 만일야화. 에세이 한 컵, 소설 반컵 <에세이 소설>을 씁니다. 나를 있게 한 소중한 기억, 또 나를 살게 할 잔잔한 일상을 나누고 싶습니다. ^^
팔로우
좋으니
상상보다 생각이 많은 사람. 생각보다 상상이 어려운 사람.
팔로우
민휴
"책 읽고, 글 쓰는 농부 작가" 입니다.
팔로우
김자두
중학교 사서교사입니다. 쓰고 낭독합니다.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