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다움
사회학과 대학원생입니다. 인간다움을 찾고 있어요. 설령 그것이 행위일 뿐일지라도.
팔로우
부랜딩
부자는 자연스럽게 만들어지는 것이다. 경제적 자유를 위한 마인드셋과 생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지담
새벽독서 7년째, 2022.8.18일부터 매일 새벽5시 브런치글 발행,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11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건율원', '체계적양서읽기'운영.
팔로우
이지은
10년의 유학생활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저의 특별했던 지난 10년의 이야기를 이 곳에 조금씩 꺼내둡니다.
팔로우
국지호
프로 복싱선수 출신, 해병대 대위 예비역이지만 외향인을 갈망하는 내향인입니다 누군가에게는 외향인으로 또다른 누군가에게는 내향인으로 비춰집니다 오늘도 가면을 바꿔 쓸 준비를 합니다
팔로우
이덕희
공기, 음식, 물, 일상생활 용품 등을 통한 수많은 합성화학물질들에 대한 만성노출이 어떻게 사람들의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지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여미
지나간 일을 후회하고 울면서 글 쓰는 일이 취미입니다
팔로우
이옷
온전히 나를 위한 AI 스타일리스트, "이옷"
팔로우
말 많은 말띠
유난히 말이 많지만 언제부턴가 말 이후의 몰려 오는 후회가 무겁다. 천천히 써내려가는 느리고 신중한 글의 공간.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다정한온기
한낮의 일이 끝나면 매일 브런치에 출근합니다
팔로우
한비
따뜻했거나 슬펐거나. 그 날의 분위기를 씁니다. camshin2@kbs.co.kr
팔로우
소호
Brand Director of Mobetterworks and Movie Land
팔로우
freegarden
세계 40개국에서 살아 보았다. 시한부 선고를 받고 미뤄왔던 글쓰기를 시작했다. 지난 날을 돌아보며 사랑하지 않은 순간들을 후회했다. 부디 자신과 삶과 사람을 깊이 사랑하길…
팔로우
Simon de Cyrene
세상속으로 with love
팔로우
이드id
직장생활 19년 차, 15년째 글 쓰는 직장인,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아빠, 매 순간을 글로 즐기는 기록자. 글 속에 나를 담아 내면을 가꾸는 어쩌다 어른.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