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02
명
닫기
팔로워
402
명
꿈꾸는인형
극히 떨어지는 글 생산력으로 영화, 애니, 책 등을 쓸데없이 풍성하게 만들려는 30대
팔로우
포텐셜아이즈
[당신의 가능성, 시장은 아직 모른다] 투자자와 시장에 통하는 언어로 만드는 [피칭살롱] 호스트 & 마스터코치, 북미시장 진출 스타트업 커뮤니티 [시애틀동행]운영자.
팔로우
김수기
퇴직후, 소시민의 신변잡기이지만 사회에 긍정적인 바이러스를 전파하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갑자기, 폐암 진단을 받고 항암 치료 후, 하루하루를 귀하고 의미있게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옥임
글 쓰는 일이 삶의 원동력으로 일상생활을 편안하게 써 내려가는 수필 작가입니다.
팔로우
카레이서 최장한
카레이서 최장한의 브런치입니다. 카레이싱 전문서적 '레이싱랩'의 저자로 20년째 자동차연구원과 카레이서의 삶을 동시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흉선암 환자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오현
어서와요, 고마워요.
팔로우
비움과 채움
시간의 흐름 속에서 마주하는 사소한 일들, 비움과 채움을 통한 삶의 방정식, 그리고 자연이 건네는 메시지를 글로 담고자 합니다.
팔로우
Bellhoon
위로보다는 공감이 먼저라 생각합니다. 겸손하게 세상을 관조하는 작가가 되겠습니다.
팔로우
이나경
공황장애와 우울증을 가진 직장인이자 엄마입니다.강인해져야 하는 걸 알면서도 약해지기도 하는 일상을 담겠습니다.
팔로우
June
국내 AI 로보틱스 기업에서 마케팅/홍보를 총괄하고 있고, 여러 방면의 다양한 콘텐츠를 읽고 쓰는걸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여여은
시간이 많은 것을 지우고 있습니다. 시간의 힘을 이길 방법이 없어 붙잡고 싶은 기억들을 글로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평론가 청람 김왕식
'수필부문' 수상 등단, '평론부문' 수상 등단, '시부문' 수상 등단, 한국문학신문 공모 평론부문 대상 수상
팔로우
한동수
일상 속 감정과 생각을 시와 에세이 사이 어딘가의 언어로 씁니다. 살아가며 느끼는 미묘한 감정의 결을 놓치지 않으려 합니다.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김하루
사랑과 인간관계, 그리고 삶에서 얻은 작은 지혜를 글로 나누는 사람입니다. 사업가, 문예창작과
팔로우
Leo Song
광야는 단순히 고난의 길이 아니라, 인간의 내면과 세상의 구조가 드러나는 진리의 현장입니다. 여덟째날, 시간, 선택의 신학을 연구하며, 그 속에서 눈물과 회복의 패턴을 기록....
팔로우
박지아
앞으로 살날을 헤아려 보니 너무 많아, 어떻게 자신을 먹여 살려야 할지 고민하는 에세이스트... 떠도는 마음들을 모아 단어로 엮어 글을 씁니다. 출판사 북에디터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혜솔 황보영
삶의 질문 속에서 길어 올린 이야기를 씁니다. 아이들과의 일상, 내면의 사유 속에서 피어난 진심을 조용히 건넵니다.
팔로우
날아라후니쌤
아이들의 인성과 생활습관에 도움이 될 수 있을만한 글을 씁니다. 각종 제안과 협의는 메일 ( gongdory7@naver.com ) 주세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