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71
명
닫기
팔로잉
271
명
Ordinary 박사엄마
비장애, 장애아이 키우는 대학의 강의노동자였지만 지금은 항암 백수. 인간의 연약함을 옹호합니다.
팔로우
이사빛
가장 보통의 사람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건 바로 나라는 것을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지음
16년차 두 아이 워킹맘, 18년차 변리사, 늦깎이로 심리상담 대학원 박사 과정 진학, 나만의 브랜드로 연구 및 사업 구상 중입니다.
팔로우
박형준 변호사
책과 영화를 너무 좋아하고 작가가 되기를 소망하는 변호사입니다. 대한변호사협회 건설, 손해배상 전문분야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살아온, 살아가는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인성
이인성의 브런치입니다. 무술인. 시인. 소설가입니다. 글을 쓰며 스스로 치유 받고 있습니다.
팔로우
최점순
최점순의 브런치입니다. 글 쓰기는 나를 찾아가는 여정이다. 주어진 일상을 글쓰기로 채우고 싶다. 진솔한 삶의 이야를 써서 독자들이 공감 할 수 있도록 많이노력 해야겠다.
팔로우
달달한커피
달달한커피중독자. 기록의 힘을 믿으며 삶을 여행중이다.
팔로우
김그늘
마흔은 처음, 삽질이 체질.
팔로우
최성희
우리 사회가 자폐인을 치료의 대상이 아니라 다르게 사고하고 다르게 느끼는 사람들이라는 것을 받아들여주는 날까지 작은 노력이나마 보태고 싶습니다.
팔로우
Sohyun Meacham
University of Northern Iowa에서 Early Literacy 교수로 재직중이고 가끔 한국에서 그림책 육아 가족북클럽에 대해 줌으로 혹은 대면으로 강의합니다.
팔로우
프시케
글 쓰는 상담심리사 선안남 (프시케) 입니다. 언제, 어디에서, 누구와 무엇을 하든, '마음 받아쓰기'를 합니다.
팔로우
글쓰는 사람
일상에서 경험하고 사유한 것들을 모아 활자로 기록합니다. 영화 '리틀포레스트'처럼, 지치면 언제든 찾아가 휴식을 취할수 있는 편안한 글을 쓰고싶습니다.
팔로우
꾸주니작가
꾸준함을 브랜딩하는 꾸주니
팔로우
정기옥
정기옥작가입니다. 일상 에세이와 시 소설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뚜벅초
내가 읽고 싶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달린
8년차 디지털 마케터이며 자기계발 그리고 마케팅 관련 브런치북 연재 중입니다. 편견 없는 아이디어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진clara
순간순간 얻은 인사이트를 조금이라도 더 붙잡아두기 위해 브런치를 씁니다.
팔로우
예쁘고 슬기롭게
IT기업 PR을 담당하는 태생 문과인. 닿을 수 없는 이상과 오늘도 살아가고있는 현실 속에서 글을 통해 이상과 현실의 간극을 좁혀나가고자 합니다.
팔로우
이수댁
반갑습니다. 글쓰기를 사랑하는 빵이 엄마, 안지영입니다. 서로를 키우며 함께 자라는 빵이네 집에 오신 것을 환영해요.
팔로우
예리
패션전공, 전직 기자, 뉴스레터 '퍼플페이퍼' (22.02 - 23.01)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