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0
명
닫기
팔로잉
40
명
조선여인
자잘한 세상 이야기를 따뜻한 모양으로 빚어 글로 탄생 시키고 싶은 여인
팔로우
벼리와 포시즌
벼리와 포시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재치있는 스텔라 이명진작가
<한 입 가득 위로가 필요해> 출간작가. 뜻대로 되지 않는 인생에서 재치 있고 따뜻한 시선을 간직하며, 요리와 글로 작은 위로를 나누는 재치있는 스텔라입니다.
팔로우
꿈아이
아이들의 하루에서 삶의 온도를 배우고, 감정들을 몽글몽글하게 다듬어 기록합니다. 그림을 가르치면서 삶을 배우고 마음을 나누고 있습니다.
팔로우
NJ 남주
글을 쓰다 보니 잃어버렸던 호기심이 찾아오네요. 매일의 일상을 글로 남기며 생각을 많이 하게 되고요. 쓰면 쓸수록 글 쓰는 게 좋아집니다. 그게 참 신기해요. 꾸준히 써 보려고요~
팔로우
김지혜
아동상담사 김지혜 입니다. 놀이로 아이들과 소통하고, 부모님들과 상담합니다.
팔로우
느림보
집밖에 나가면 전부 어른이 되는 줄 알았던, 이제는 진짜 어른이 되고픈 30대 늦깎이 사회 초년생입니다.
팔로우
빛나지예 변지혜
긴 연애 9년차를 끝내고 결혼 세계에 골인. 결혼생활.이직. 많은 감정 속에 허우적거리며, 살아가는 MZ세대 유부녀. 내면소통명상,요가, 글쓰기, 움직이기,사색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모니글로우
석경화의 브런치입니다. 작가 필명은 모니가 글로 성장한다는 '모니글로우'입니다.
팔로우
쓰며들다
스며들면 쓰여진다. 쓰면 스며든다. 오늘도 나는 쓰며든다. 글을 쓰면서 세상에 스며들고, 스며드는것을 글로 써내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 영
따뜻한 분위기, 글쓰기, 식물, 카페, 전시회, 한적한 여유를 좋아하면서도 지루한건 싫은 나란 인간
팔로우
이정욱 교수
고려대학교 대학원 졸업, 고대병원 연구교수, 약물학, 심리학, 진화학, 의과학, 제어공학 and 음악, 예술.
팔로우
써니짱
33년 베테랑 퇴역 형사과장의 사건, 사고 실화와 에피소드
팔로우
하늘기쁨
50이 넘어 글쓰기를 시작했습니다. 글을 쓰니 지나간 날들이 새롭게 그려집니다.
팔로우
김몰라
이제서야 책을 좋아하게 되었고 글쓰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많이 서툽니다. 그래도 계속 갑니다.
팔로우
속초순보기
삶의대한도전을 통해 경험을 나누고, 퇴직후 할머니 육아및 자기성장을 위해 한발한발 나아가는 중
팔로우
nulr nulr
결국 쓰는 사람
팔로우
이성일
가르치는 직업이면서 배우기를 좋아합니다. <질문수업 레시피>와 하브루타와 메타인지, 책쓰기에 대한 책을 썼습니다. 이제 마음을 끄집어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플로쌤
도파민형 인간에서 세로토닌형 인간으로 변모 중입니다.
팔로우
순임이
글을 쓸때 비로소 나는 내가 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