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둥이
둥이의 브런치입니다. 읽고 쓰기 생각하기를 사랑하는 중년 남자 입니다 나무 바람 흙 바다 낙옆 그리고 가족 사람 이웃 글쓰기를 사랑합니다. 일상이 스며있는 글들로 소통합니다.
팔로우
실타래
소아청소년과 의사. 아이와 사별 후, 상실 속에서 빛을 찾는 과정을 씁니다.
팔로우
제미쓴 일단 해봐
천천히 회사에서 벗어나고 있는 19년차 직장인. 실패하고 또 도전하면서 나만의 색채로 행복한 사람이 되어가는 여정을 함께 합니다.
팔로우
서퍼
Everything is just meant to be, so I happily surrender to my destiny. 생각하고 믿는 것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요모기
세상의 많은 것이 궁금합니다. 낯선 세상으로 길 떠나기가 취미. 바다 너머의 나라, 새로운 산, 풍성한 책 속을 잔잔하게 걸으며 아름다운 순간을 더 많이 갖고 싶습니다.
팔로우
글쓰는 라이프 코치 원현정
라이프코치, 죽음교육지도사.
팔로우
수진
후쿠오카에 거주하며 글을 씁니다. 진실한 마음을 담고 싶어 글을 씁니다. 온기를 주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긴 시간 여운이 남는 아름다운 글을 쓰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지구별여행자
CEO, 1인 크리에이터, 자기계발 동기부여 성장 성공에 관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똘맘
식당 1년만에 접고 캐나다 이민, 지구별 소풍 중
팔로우
달보
사유를 통해 삶을 더 깊이 들여다보는 글을 씁니다. 제 글을 읽는 분들의 마음에 고요한 평온이 스며들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뭉클
부모님의 보호자가 되어, 가족과 나를 이해하는 과정의 글을 씁니다. 바람이 만들어낸 파고 위에서 누군가의 손을 붙들고 있는 나와 닮은 너에게, 나의 글 한조각이 맞닿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인귀
10년차 직장생활 중 7번의 이직을 경험했습니다. 현재는 일본에 거주하며 직장인을 계속하고 있어요.
팔로우
도정하
15년간의 직장생활을 마치고 끝없이 무언가를 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상은 무위를 지향하는 작가지망생입니다.
팔로우
천둥
브런치를 통해 출간작가가 되었습니다. 천둥처럼 하늘을 울리지 못한들 어떠리. 한껏 소리쳐 보는 거지. 당신에게도 번쩍, 하고 가 닿기를.
팔로우
선지국호로록
01년생 남자,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학부생으로 재학중. 우울장애와 불안장애로 약물치료 진행하고 있음. 공부는 싫어하는 ISTJ
팔로우
피어나
영원히 철들지 않는 피터팬으로, 노는 게 제일 좋은 뽀로로처럼 살기
팔로우
Karty Kim
Karty Ki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초이
서른 살 영상기자입니다. 끄적이는 공간이에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