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1
명
닫기
팔로잉
261
명
윤경모
윤경모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요요
산책을 합니다. 사진을 찍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어울리는 술 그리고 함께하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안개별
내면의 치유와 성장을 위한 글쓰기를 통해 공모전에 당선되어 책을 출간했습니다. 쓰는 일은 결국 나를 돌아보고 누군가를 안아주는 일이라 믿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마음을 꺼내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달빛바람
달빛바람입니다. 작은 극장을 품은 마음으로 영화와 일상의 자잘한 조각들을 주워 담습니다. 줄거리보다는 스크린 너머에 잠든 숨소리 같은 것들을 조심스레 건져 올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차다
건축디자이너. 차와 위스키를 마시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제이디
제이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쌀미디
파리에서 살며 타히티 출신 연인과 싱가포르를 오가며 연애중입니다. 해외 생활을 하며 느낀 지극히 사적인 이야기를 남깁니다.
팔로우
HJ
HJ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어슴푸레
사전, 사람, 이야기를 풀어놓습니다.
팔로우
이소미
이소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Lamby
Lamby's 일상
팔로우
네이비
네이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아멜리 Amelie
세상을 경험하고 느끼고 깨달은 점을 글에 담습니다. 육아, 여행, 요가와 달리기, 그리고 미국 생활 이야기를 조곤조곤 나눕니다.
팔로우
규리
미니멀리스트 남편과 살아가는 광고회사 AE. 광고/브랜드/결혼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야초툰
전업 소설가 전에 호텔리어였습니다. 10년 넘게 매일 다른 인생의 투숙객을 맞으며, 서비스보다 이야기를 적고 싶다는 생각했고, 표지와 삽화를 직접 그린 장편 소설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방구석 지식in
사람과 사회, 풀어보기.
팔로우
유사라 Sarah LYU
프랑스, 아프리카에 살면서 체험한 문화충격, 일상, 철학을 웃기고 낯설고 조금은 아찔한 스토리로 담아냅니다. 비교문화전문가 Cancer Survivor예요. 구독 감사합니다
팔로우
리라작업실
읽고 쓰는 read & write 리라작업실 // 오늘치의 글을 쓴다. 말하지 않음으로써 말하고 싶었던 것들을 어루만진다.
팔로우
정민유
강릉이 좋아 아무 연고도 없는 강릉으로 왔습니다. 그리고 강릉에서 노는 언니가 되었습니다. 중년 부부의 강릉살이를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