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노마드윤
대학병원 간호사에서 마케터를 거쳐 블로그 마케팅과 교육 등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브런치에서는 더 나은 환경으로 이사하며 나만의 일을 개발하는 여정을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송혜교
글쓰고 말하고 교육 정책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열다섯에 중학교를 자퇴했고, 스물다섯에 작가가 되었습니다. 브런치에 에세이를, 한겨레에 칼럼을 씁니다.
팔로우
SomeDay
소소한 일상을 즐기며 잘 늙어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잘 늙어 가기 위해 다양하게 배워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팔로우
김난나
10년차 변호사이자 4년차 워킹맘. 그리고 작가(지망생)입니다. 퇴사와 갓생의 갈림길에서 균형잡으며 살아남기 위해 쓰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서의겸
법조인의 소소한 하소연
팔로우
아라
어쩌다 결혼, 어쩌다 엄마. 여성과 아이들을 사랑하고, 교육과 돌봄의 공동체와 함께 성장합니다. 사람, 책, 경험, 가르치지 않는 교육에서 배우는 중입니다.
팔로우
헬레나
미국 이민생활을 기록하고 있는 헬레나 입니다. 유학생활부터 이민까지, 이민생활을 시작하면서 미국회사에 취업하기 까지 자리 잡으면서 느꼈던 감정들과 경험들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오늘의 모닝
빵집알바생이자 작가지망생의 삶이 담긴 고군분투 에피소드를 그립니다. 그러니 여러분, 오늘도 모닝하세요! :D
팔로우
답정킴
대학원생을 지나 시간강사로 살고 있습니다. 마음은 항상 널뛰고요.
팔로우
Ella Song
뉴질랜드에서 육아 하며 글 쓰는 내과 의사
팔로우
히옹
평범한 일상 현실툰을 그리는 히옹작가입니다❤
팔로우
생계형변호사
어영부영 12년째 변호사 노릇하며 삽니다. 원활한 생계 유지가 인생 제1목표이자 제1관심사죠. 먹고 사는 것도 그렇고 세상 참 내 맘 같지 않아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