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
명
닫기
팔로잉
33
명
Essie
Musician.
팔로우
Chegevora
카나다에서 시건방진 글을 쓰고 있읍니다.
팔로우
Quat
일상 속 느끼는 생각들 중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글을 쓰는 게 꿈입니다. 제안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팔로우
이준유
정신분석과 사랑, 그리고 교육을 주제로 글을 씁니다. 현재 직장과 병행하며 교육학 박사과정에 재학 중입니다.
팔로우
현요아
에고 없는 요아
팔로우
소소
시시때때로 달라지는 감정들과 생각들 그 속에서 소용돌이 치는 나에 대한 고찰. 솔직함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제나
미디어문화연구 박사과정생. 언론학과 서양사를 공부했고 미술에세이를 출간함. 미술, 역사, 일상의 생각과 감정이 혼재된 글을 씁니다.
팔로우
Minju Ivana Kim
Little Missionary & Interpreter Ivana's Essay
팔로우
윤슬
자신의 색으로 반짝이는 윤슬을 보며 나만의 색으로 살아가자고 다짐해봅니다. 기록을 통해 성장하는 삶을 꿈꾸며 살아갑니다 :)
팔로우
차녹
시도의 기록들, 스치는 생각의 조각들.
팔로우
사소한Recruiter
수시로 길 잃고 고민하는 매우 ‘사소한’ 채용담당자.
팔로우
윤지원
글쓰고 강의하고 코칭합니다. 철학, 예술, 신화 등으로 ‘삶과 연결하는 인문학’ 주제의 글을 쓰며, 삶과 닿아 있는 인문학 모임 ‘소소인문’을 운영 중입니다.
팔로우
희우
책 읽기ㆍ등산하기ㆍ바다 보기ㆍ 무작정 걷기 ㆍ비 오는 것 보기를 좋아합니다. 붙잡을 수 없어서 더 아름다운 이 모든 순간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권태엽
개인적인 영화와 책 이야기, 그리고 지극히 개인적인 이야기
팔로우
순무
있는 그대로의 고유명사인 삶을 원하며 스스로에게 건넬 수 있는 말을 골라 글을 씁니다. 실화인지, 각색인지는 아무도 몰라요.
팔로우
은기자
때론 얼굴도 모르는 누군가의 따뜻한 말에 위로를 받을 때가 있습니다. 동시대에 혼자 살아가는 분들과 힘이 되는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reportereun@naver.com
팔로우
나는 나비
침착하고 차분하게 즐거운 마음으로 나는 할 수 있다.
팔로우
그리다
도서관에서 일하며 글을 쓰고 있는 '그리다' 입니다.
팔로우
페리테일
새책 나왔습니다 #귀여운거그려서20년살아남았습니다 만화를 그리고 사진을 찍고 글을 씁니다.13권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미래
너의 미래는 찬란하게 빛이 날꺼야✨실컷 아파하고 흘린 눈물 모아 글로 적어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