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유토라 Jul 26. 2024

예술의 전당 1101 어린이라운지 후기

⭐️

예술의전당 미술관 B1층에 위치한(비타민스테이션)

1101 어린이라운지. 야외 1층 연결층이다.


테라로사 보시고 들어오시면 쉽다.


굉장히 예술감각적일것 같은,

내 아이 피카소 될 것같은 감성의 정문.

입구에도 예쁜 물품들 가득 팔고 있다.


**아이 재입장 불가(성인은 출입가능)

**2시간 이용가능


*라운지만도 이용가능하고(만원대)

*프로그램+ 라운지 패키지는 4.6만원(아이1+성인1)


그런데

프로그램 40분 + 자유놀이 + 식사 다해도

2시간안에 나와야한다. 이거 좀 너무하다 싶었다.


나는 예술의전당이라서 어느정도

교육 퀄리티가 보장 될 줄 알았는데,

일반 강사 선생님들이다.


그래도 아이는 즐겁게 수업했다.

환경이 밝고 비비드한 색감이 많아서

놀이터가 있어서 매우 좋아했다.


그리고 오는 친구들도 매너가 좋아서

마음 상할일 없이 즐겁게 놀았다.


*구연동화:5분정도 외국인 선생님이 동화읽어주시는데, 일반의자가 아닌 소파에 옹기종기 앉아 읽어주셔서 편안해서 좋았다.


그리고 안에 비스트로 파스타가 먹을만했다.

많이 짜지 않아서 좋았다.


나는 재방문의사가 없으나

아이는 재방문의사가 있음!




작가의 이전글 학교에서 잘하는 아이로 키우고 싶은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