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180
명
닫기
팔로워
2,180
명
정재욱
정재욱의 브런치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50대 중후반의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IT 와 OT 분야에 20여년간 종사하고 있습니다. 일하면서 떠오르는 통찰을 공유하려 합니다.
팔로우
eavan moon
eavan moon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D for M
적축으로 쓰는 도약의 이야기
팔로우
양월송
양월송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영찬
48년생. 은퇴 후 새로운 삶을 설계하며 유튜브 「주택연금왕」을 운영하고 있다. 폴 J. 마이어의 토탈 퍼슨 철학을 삶의 중심에 두고, 인생 후반전을 함께 설계하는 동반자를 꿈꾼다
팔로우
오십둘의 기록
꺼내지 못한 이야기들을 하나씩 정리하는 중입니다. 관계, 풍습, 그리고 지나온 시간들.
팔로우
PJS
PJS의 브런치입니다. 28년 차 현직 간호사이자 두 아이를 키워낸 워킹맘, 간호학 박사,대학 교수 그리고 칼럼리스트 활동
팔로우
흔들리며 걷기
"이름처럼 자유롭게 '기화'하고 싶지만,중심을 잡으려 애쓰기보다, 기꺼이 흔들리며 걷는 법을 배웁니다. 제 휘청거림이 누군가에겐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chldew
삶의 이유가 목표였기 때문일까요, 무엇인가를 쓸 때 살아있음을 느끼는 바보인 쓰바가 되었습니다. 녹는다해도 상관 없다 말하는, 그렇기에 더욱 쓰는…… 쓰바.
팔로우
시미황
남편 정년 퇴직 후 시골로 내려와 생활하게 되었습니다. 전원생활의 다양한 삶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
팔로우
책읽는고무신
부산의 전통시장에서 '깜장고무신'이라는 옷가게를 운영합니다. 틈틈이 읽은 책이 또다른 내면을 채우고 활자가되어 뒤늦게 꿈을 펼치게 해 주었습니다. 야무진 인생의 주인공이 되겠습니다
팔로우
Gong Yoo
한국 배우
팔로우
영순
작가 영순입니다. 출판 제의, 강연 제의 언제나 환영합니다. 누군가를 치유하고 살리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글향기
안녕하세요? 글로 향기를 전하는 글향기의 브런치 스토리입니다. 소소한 일상적인 이야기, 살아가는 이야기를 쓰고자 합니다. 좋은 글, 향기로운 글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팔로우
풍운아의 되새김질
우리의 흔한 일상, 무채색의 하루에 철학이라는 날카로움을 입혀볼까 합니다. 전자책 <사유의 궤적> 삶과 세계를 관통하는 인문 철학 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한가을
현직 보호관찰 공무원입니다. 세상의 관심이 끝난 판결 이후의 삶을 지도, 감독하고 함께 합니다.
팔로우
푸른 꽃
이 세상 자체가 한 송이의 푸른 꽃임을... 푸른 꽃을 찾아나선 주인공이 어느덧 나 자신이 되어 있었다 내가 그 꽃을 발견했는지는 모르겠다 아직 나는 길 위에 있으니까. -류시화
팔로우
홍이아저씨
{ 글쓰는 식당 사장, 홍이아저씨 }
팔로우
소은
아이 곁에서 하루를 보내며 울음과 눈빛 속에서 삶을 배운다. 보육교사로 살며 기록하는 아주 작은 순간들.
팔로우
이서
감정 서사를 쓰는 소설가 이서입니다. 일상의 감정, 상실, 회복을 엔지니어 관리자의 시선으로 포착해 소설로 연재합니다. 따뜻한 일상 에세이도 함께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