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배대웅
"어느 면도사에게나 철학은 있다." 저도 매일 같은 결로 문장을 밀어냅니다. 무수한 반복이 결국 제 글의 철학을 만든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깨닫는마음씨
마음과 깨달음, 그리고 새로운 종교적 현실에 대한 실존주의적 관점의 글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
송유성
읽고 쓰고 달리고 요가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다정
영화의 고유한 정서를 따라가는 글을 씁니다. 좋은 영화는 한 조각 사랑을 품고 있다고 느끼며, 그 사랑을 발견하는 여정을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장성희
불안과 정체성을 다루는 글을 씁니다. 좋은 한 권의 책으로 완성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최재원
교육 및 학습 데이터를 분석하며 교육에서의 AI를 연구하면서 소설가를 지향합니다. <스테파네트 아가씨를 찾아 헤맨 나날들, 황금가지>, <아무도 모르는 악당, white wave>
팔로우
안영회 습작
개발자 출신 사업가 안영회가 새롭게 도전하는 작가 도전
팔로우
서연emi
그림책 작가면서 그림책 연구하는 서연이 에미입니다.홍익대 졸업.서울시립대 일러스트 대학원졸업.전 한디원 교수신촌 한겨레 아카데미에서 <그림책 연출론>강의<파란자전거>,<책ㄴ
팔로우
상상공장 정장식
정장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글공장
우주에 떠도는 상상과 생각을 글로 잡아낸다. 오랫동안 기억될 판타지 세계를 만드는 것을, 사랑과 모험, 마법으로 우주를 정복하는 것을 꿈꾼다. <글 공장> 수석 지구어 번역가
팔로우
선량
여백과 해학이 있는 글과 삶을 사랑합니다. 방글라데시, 인도를 거쳐 지금은 밀라노에 삽니다. 온라인 선량한 글방의 글방지기 입니다.
팔로우
MAVIN
나는 내 인생의 동화를 그려 나가는 작가입니다. 삶에서 만나는 감정, 기억, 상처, 희망을 하나의 장면으로 바꾸어 나만의 서사와 세계를 창조합니다.
팔로우
정파이
안녕하세요 파이집 하는 정파이 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