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이안
사소한 것 하나에도 감동적인 브랜드 경험을 만들 수 있는 디자이너를 꿈꿉니다.
팔로우
플러스엑스
플러스엑스 사람들의 생각과 일하는 과정을 나눕니다.
팔로우
동후
인간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통해 모두를 행복하게 만들고 싶은 경험 디자이너
팔로우
하기로
기획과 디자인을 동시에 하는 프로덕트 오너 / 유데미에서 <피그마 아토믹 컴포넌트로 mvp 만들기 클래스>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Peter
기획, 데이터, 커리어, 기업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Peter입니다. 10여년간 일하면서 느끼고 있는 것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더 창의적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대오
모빌스 그룹(mobills-group) 대오입니다. 브런치에 미래와 기술 그리고 사업에 대해 기록하고 사유합니다.
팔로우
Sangster
‘디자이너의 생각법; 시프트’외 세 권의 베스트셀러 저자.
팔로우
Jiyoon
온라인와 오프라인, 화면과 지면에서 브랜드 경험을 쌓는 디자이너
팔로우
Duotone 듀오톤
디지털 프로덕트 디자인 에이전시 Duotone입니다.
팔로우
배희진
몇 알의 낱말을 주머니에 넣고 오래 걷는 사람. 찍고 짓는 일을 하는 사람.
팔로우
BAT 비에이티
BAT 는 브랜딩과 마케팅, 크리에이티브와 퍼포먼스의 통합을 통해 브랜드의 런칭과 빠른 성장을 돕는 글로벌 종합 브랜드 에이전시입니다. batcrew.co.kr
팔로우
무과수
어루만질 '무', 열매 맺는 나무인 '과수'를 더해 만든 이름은, 가진 재능을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데 쓰고 싶다는 뜻을 담고있습니다.
팔로우
조디
회사원에서 프리랜서로, 프리랜서에서 N잡러로 생존하기 위해 오늘도 바쁘게 움직이는 10년차 디자이너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예림
한국에서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좋은 커뮤니케이션 디자이너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nowad
이제는 꾸준히 쓸 때가 된 것 같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