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
명
닫기
팔로잉
11
명
감정과 삶의 성숙에 대하여
감정은 우리의 삶에서 중요한 부분이지만, 힘겨운 삶을 살아가면서 관심받지 못하고 억눌러져 왔습니다. 개인적인 경험과 책들을 통해서 알게된 감정, 마음 등에 대해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마인드빌더
심리치료를 하는 임상심리전문가입니다. 심리학자의 눈으로 바라보는 일상을 기록합니다. 심리전문가이지만 별로 전문적이지 않은 좌충우돌 삶의 방식도 공유합니다.
팔로우
심리탐험가 김홍채
소소한 심리학 탐구 결과를 주변에 드러내고픈 심리탐험가 김홍채의 노트. Q: 전공이 뭐에요?→A: 77년 화학공학 학사, 경영학 석사♭, 50세 이후에 심리학 학사, 석사, 박사♭
팔로우
여디디아
죽음이 다시 내 삶을 흔들고 나는 흔들리며 춤을 춘다. 나는 죽음과 상실이라는 태풍에 뽑힐 것인가? 아니면 그 바람을 타고 더 멀리 날아오를 것인가?
팔로우
May Gwon
의사, 30대 의대생, 한의사, 아름다움, 사람, 스토리, 웰다잉, 의료문화
팔로우
시간여행자
내가 이 세상에 태어난 것도 뭔가 이유가 있겠지. 이 세상을 떠나기 전까지 내가 알아야 할 것들을 열심히 경험하며 배우며 살아가고 싶다.
팔로우
박진희
사랑하는 사람과의 사별 이후 생태텃밭 정원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먹거리정의와 교육공동체 활동을 하고 있어요. 폐암투병과 호스피스, 생태정원 만들기의 경험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에이레네
서른한 살, 조금 이른 나이에 사별을 경험했습니다. 누구나 언젠가는 경험할 사별이라는 사건을 담담히 기록하며 이겨내고 싶습니다. 글로 많은 이들을 보듬고 그들과 연대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여행자
의료사회복지사로 현장에서 보고 듣고 만난 환자들의 다양한 삶의 모습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 사회에 어떤 조그만 변화라도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팔로우
감동그란
직장내 괴롭힘으로 3년 다닌 공공기관을 퇴사하고 글로 '감동'을 나누고 싶은 작가, 제 이름은 동그란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