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루시아 Oct 20. 2022

루시아 작가님께 새로운 제안이 도착하였습니다!

깜짝 놀랐어요








이곳 브런치에 들어올 때 기록하라는 메일 주소에 오늘 이러한 메일이 저에게 온 것입니다.

얼마나 깜짝 놀랐는지요!!!







드디어 말로만 들었던 협업 작업? 또는 출간 요청? 강의 요청?

이런 제안이 들어온 것입니다.


두근거리는 심장으로 조심히 눌렀습니다.


그것은!!!


https://www.youtube.com/watch?v=JlAgNEBsE9A

























제가 제게 보낸 것이었습니다.

우왘

텨텨~!!!


이러고 도망가면 정말 돌 맞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은 2~3일 전 작가들 프로필마다 예쁘게 자리한 편지봉투가 너무 궁금하여

실험을 한 번 해본 것이지요.


그런데 하필 에러가 나서 바로 발송이 안 되더니

카카오톡 대란이 터져버린 것이었습니다.

그러더니 오늘 완전 복구가 되면서

뒤늦게 저도 깜빡 잊은 사이 메일을 받게 된 것입니다. 크흡

좋다 말았지만~


와아~ 그 잠깐 3초 동안은 정말 행복했습니다.

잠시 미래의 출간 작가의 내가 되어 짜릿한 행복감을 느꼈더니 정말 황홀하더이다.


미리 맛을 보았으니

이제는 정말 되어보아야겠습니다.

출! 간! 작! 가!

말입니다. ㅎㅎㅎ


꿈은 이루어집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나는 겁쟁이랍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