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16
명
닫기
팔로워
116
명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낭만기술사
저는 H자동차회사에 다니며 낭만적인 인문학과 이성적인 기술적 전문성이 융복합되는 아름다운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낭만적인 기술사가 되고 싶어 작가명을 "낭만기술사"로 작명했습니다.
팔로우
에밀
3000권 독서가 / AI시대에도 독서경영 / 독서는 처음이지? 기획은 처음이지? / 현직 대기업 팀장 / 우노단주 브랜드 대표 / 사춘기 끝나지 않음.
팔로우
성민
독서는 제게 영감을 줍니다. 이야기는 제게 활력을 줍니다.
팔로우
세상밖으로나간똥수
안녕하세요. 세상 밖으로 한 걸음 내딛은 초보작가 똥수 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통해 감점을 나누고 사랑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공간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사회복지 스토리텔러 조형준
사람과 스토리에 영향력을 전하는 특허 출원한 사회복지사
팔로우
여름나무
여름나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십 삼 년 차 자카르타 언니
23년째 자카르타에 살고 있습니다. 평범하지 않지만 평범하게 살고 싶고, 마음처럼 되지 않는 날엔 사건도 많습니다. 소소하지만 특별한 이야기들을 나눕니다.
팔로우
YJ
2003년 일본에서 작가 데뷔해 미국, 독일, 중국 등 글로벌 기획자로 활동했습니다. 구독은 하고 댓글을 쓰기 바랍니다.
팔로우
홍종호
서른살의 평범한 직장인, 투자를 통해 부를 이루다. 2025.07 : [30살 백만장자 투자일기]
팔로우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음치쌤정금이
김정금의 브런치입니다. 음치쌤은 음식으로 몸과 마음을.치유하는 쌤이라는 뜻입니다
팔로우
문선
중등 교직생활의 이른 명퇴 후 글쓰기, 별자리, 타로, 여행과 그림,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분야의 관심사를 배우며 해야 하는 것보다는 하고 싶은 것으로 일상을 채우는 중이다.
팔로우
유시모어
더 깊고 풍부하게 주식시장을 보고 느끼길 "You see more"
팔로우
유소이
노래하는 유소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사람을 좋아하고 사람을 이해하기 위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내가 살아가는 세상이 아름다운 말로 가득차기를 희망합니다
팔로우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오디ssey
보육교사.사회복지사 근무. 아들과 같은 해 대학원 진학을 최고의 보람이라고 생각함. 다문화수업과 한국어 봉사를 하고 있으며, 세상과 확장보다는 축소하는 삶을 추구함
팔로우
몽글포실냔냐
글쓰기를 통해 나를 들여다보며 삶의 조각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감정, 관계, 성장, 회복, 교육.
팔로우
엘리유라니
다양한 직업을 경험하며 그 직업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독자들에게 흥미롭고 유익한 내용을 전달하고자 한다. 일하는 과정과 사회적 관계와의 개선 점을 기록하여 나의 경험을 나누고 싶다.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