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이다연
"삶의 조각을 글로 엮어가는 사람입니다.""일상의 파편에서 이야기를 길어 올립니다." "마음속 작은 떨림을 글로 옮깁니다.""사람과 사람 사이의 틈을 글로 이어 붙입니다."
팔로우
미리나
특별한 의사 선생님과 함께 고락을 나누었습니다. 종합병원급 환자였지만, 고통 안에도 분명 행복은 깃들어 있더라고요? 울고 웃던 시간들을 잊고 싶지 않아 쓸어담듯 기록합니다.
팔로우
송영채
영원같은 찰나, 찰나같은 영원을 기록하는 시간 여행자. 일상의 틈 속에서 반짝이는 순간을 고이 품었다가, 영원의 숨결을 불어넣듯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지아
알콜중독인 엄마와의 관계에서 벗어나, 나를 알아가는 중입니다. ziansoop@gmail.com
팔로우
파묵칼레
발끝 머물렀던 곳의 이야기들을 서정적으로 풀어내어 나누고자 하는 여행작가입니다.
팔로우
조헌주
시인/ 인문학 강사/ 청소년 행복 테라피스트. 고전, 인문, 철학, 청소년과 관련한 에세이와 시를 쓰고 강의를 합니다.
팔로우
오로지오롯이
'그냥'이라는 말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여러 말과 행동에 별별 이유를 찾곤 하지만, 살아가고 행동하는 건 사실 '그냥'일 때가 많습니다. 그 본능적 진심으로 글을 '그냥' 씁니다.
팔로우
pobi미경
많은 시간을 지나 제주로 온 포비언니. [그렇게 남들 기준에 맞추며 살지 않아도 돼] 출간되었습니다:) 가족과 고양이, 맥주, 글쓰기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오렌
매일 조금씩 읽고 쓸 때만 궤도를 이탈하지 않고, 헛되지 않게, 충실하게, 내 삶을 살아간다는 느낌이 든다.
팔로우
BOX
글, 그림, 그리움을 씁니다. 지구라는 행성에서 광고회사의 CEO로 밥벌이를 하며 살아갑니다.『아주 잘 노는 어른이 될 거야』,『B급 광고 인문학』 출간.
팔로우
할룽루
난독증 극복기, 아이가 독립할 수 있는 내면의 힘을 길러주기 위해, 거친 세상 혼자서도 힘차게 헤쳐나갈 수 있는 힘을 만들어주기 위해 고분분투하는 맞벌이 부부의 성장 여정
팔로우
코리아코알라
《난독증을 읽다: 다르게 읽는 사람들의 세계》 저자 신경다양성이 세상을 읽는 방식을 알아가며 삶의 다른 관점을 배웁니다. 세상을 바꾸진 못해도 매우 작은 균열은 낼 수 있겠지요.
팔로우
베리
베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미소천사맘
통증으로 고통받는 이들을 위한 희망 메시지 전달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