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윤 log
평범하지만 비범하게 살고 싶은 순간 순간을 기록합니다. 40대 후반, 새로운 도전을 즐기며 항상 배우려 노력합니다.
팔로우
세렌디퍼
이혼하자고 했더니, 별이 된 남편을 용서하고자 쓰기 시작. 결국 제 삶에 대한 공부 중입니다.최근 암진단을 받고 진짜 원하는 삶이 무엇인지,치유와 회복의 과정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리원
어쩌다 보니 엄마. 내 인생이 멈춘 것 같은 혼란 속에서 천천히 가기로 마음을 고쳐먹고 느리지만 매일매일 성장하는 엄마가 되기로 결심했다. 읽고, 생각하고, 쓰고, 만들며 채워나가
팔로우
심바
나에게 힘을 주는 것에 대해 쓰고 싶어요 운동과 사람과 사랑. 켜켜이 쌓아가는 시간을 기록합니다 '잘했고, 잘 하고 있고, 잘 될 것이다'
팔로우
Skylar
슬픈 어린시절과 불안한 20대를 거쳐 이제는 비로소 모든 순간을 어여삐 여기게 되었다 그때의 나의 시간을 지나오는 이들에게 “불안해도 괜찮아. 행복할 수 있어”
팔로우
베티
베티작가 입니다. 내 주변, 내 아이들, 내 직업인 영어교육과 관련하여 일어나는 일들을 따뜻하게 시작하여 웃음으로 마무리 짓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강폴
필사하는 삶.
팔로우
무지개바다
푸른바다와 하늘이 만나는 동해바다를 품고있는 강릉에서 독서와 영어를 기록하며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보통사람입니다:)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콜드브루K
여름의 콜드브루 한 잔을 사랑합니다. 커피를 마시기 위해 밥을 먹습니다. 마음을 코팅하려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황선희 책여울
황선희 책여울은 2000년부터 공공 도서관 독서 프로그램 선생님으로 수업을 했어요. 일명 도서관 프리랜서로 젊은 날을 보냈고 오늘도 수업 하러 도서관에 갑니다.
팔로우
김약
약사이자 만성편두통 환자. 시간제약사로 일하며 블로그 <김약사의 편두통 일지>를 운영 중이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