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35명
-
덴부와 셜리
….
-
김동수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장/cmb나눔토크 나행시 진행자, 1992년 대한적십자사에 입사하여 나눔 현장에서 활동하며 우리사회 나눔 확산을 위한 글을 쓰고 있다.
-
김호섭
저는 작가입니다. 새벽을 거닐고 문장을 노니는 풋풋한 문학소년입니다. 길에서 글을 찾고, 책에서 길을 찾아 마음에 쓰려합니다.
-
형민
일본어 선생님이 될 줄 알았는데 어쩌다보니 일본에서 온라인 셀러가 되어 10년 살다 왔네요. 지금은 브런치와 블로그(HMstory.net)에서 그간의 경험을 공유하는 중이에요 :)
-
VOKA
누군가에게는 희망과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기대로 오늘도 이야기를 만들어 갑니다.
-
초들
글 위에 희망과 행복을 함빡 얹어 보고 싶어요. 여러분의 구독에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초들 김경호金景浩)
-
이세벽
저는 장편과 단편 소설을 씁니다. EII에서 책을 편집 디자인하고 만듭니다. 그리고 작사,작곡과 음반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EII는 제가 설립한 도서출판, 음반제작 기획사입니다.
-
물길
자연을 사랑하며, 생명의 의미를 최고로 삼고, 시와 수필을 사진에 담는 약학을 전공한 과학자입니다.
-
복작가
'50대 인생설계, 근육을 저축하라!'의 저자. 365일, 매 순간 행복하게 살기 위해 글을 쓰는 작가입니다. 기후변화와 미세먼지 전문가로서도 활발하게 활동 중입니다.
-
정순동
도보여행가. 퇴직한 후, 길을 걷는다. 지나온 길을 돌아보기도 하고, 갈 길을 계획하기도 한다. 갈등으로 꼬인 매듭도 길에서 풀고, 희망의 끈도 길에서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