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Ryan Choi
글쓰기와 자기계발을 좋아하는 직장인입니다. 내 삶의 빛나는 순간을 기억하고 새롭게 빛날 순간을 기대합니다.
팔로우
리진
가난하지만 행복합니다. 행복할 때 글을 씁니다.
팔로우
송바오
사랑과 기쁨과 행복을 주는 국내 유일의 판다 가족, 바오 패밀리의 순수하고 선한 동화 같은 이야기를 20년 동안 야생동물 사육사로 일하고 있는 송바오가 전합니다. - 宋bao.
팔로우
Flatwhite
공기업에서 연구원으로 근무하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일상에서는 보고 느끼는 일들을 글로 적고 공유합니다:)
팔로우
류정하
글 쓰는 직장은 그만뒀지만 여전히 글을 씁니다. 언론사 기자 시절과는 전혀 다른 글의 결을 따라가고 있습니다. 책 읽고, 달리고, 맥주 마시며 발견한 삶의 조각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데이터리안
데이터리안은 모든 의사결정의 순간에 데이터가 함께하도록 SQL/GA4 데이터 분석 캠프, 데이터 컨설팅, 데이터리안 세미나 등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다롬
부부 공무원 퇴사 후, 우리와 닮은 인생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아일랜드, 호주, 말레이시아, 폴란드를 거쳐 지금은 잠깐 한국에서 쉬고 있어요. 동갑내기 남편과의 모험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제로베이스
교육 서비스로 삶의 전환점을 제공합니다. 교육 비즈니스, 자기계발, 다양한 업계 트렌드에 관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제쏘
아름다운 것에 대해 자주, 많이 생각합니다. 내가 감각하는 아름다움과 내가 만들어내는 아름다움에 대해 기록합니다.
팔로우
에브리데이미
당분간 먹는 이야기를 쓰기로 했어요.
팔로우
지엉이
주머니에 넣어둔 작은 손난로처럼 소소하지만 따스한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마음이 따뜻해지면 세상이 몽글몽글 부드러워보이지 않을까요?
팔로우
한솔
때마다, 솔직한 감정을 담아 씁니다.
팔로우
다흰
Cinéphile ; 영화를 보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Limi
숲을 좋아하고 초록의 생명에서 힘을 얻습니다. 읽을 책은 많고 들려져야 할 이야기도 많은데 저의 걸음이 더뎌 조바심을 느낍니다. 먼 곳과 여기를 연결하는 다리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권수
《내 삶의 주인으로 산다는 것》《빅브레인》의 저자, 행동과학, 심리학과 뇌과학을 연결시킨 글을 쓰고 강의, 강연합니다. 명상, 뇌과학, 긍정심리, 액션러닝 코칭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