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이광
이광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우리 현대시조에서도 45자 내외의 단시조를 소개하며 그 속에 담긴 세상과 인생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백윤석
백윤석의 브런치입니다. 저는 우리 민족의 고유 시인 시조만 25년간 썼습니다. 아름다운 우리말을 가장 아름답게 표현할 수 있는 쟝르가 시조이기 때문이죠. 자주 뵙겠습니다.
팔로우
홍종호
서른살의 평범한 직장인, 투자를 통해 부를 이루다. 2025.07 : [30살 백만장자 투자일기]
팔로우
아트노마드 함혜리
30년 일간지 기자 경력의 문화예술 전문 저널리스트로 문화와 예술, 건축을 테마로 공부하고 여행하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나말록
누군가 깨어났으니 당신도 깨어납니다. 깨달음에는 종교와 신비가 필요 없습나다. 읽고 사유하고 깨어나세요. 당신을 자유롭게 하는 유일한 길입니다.
팔로우
다시봄
끊임없이 배우면서 발견한 걸 글로 쓰며 행복을 찾아갑니다. 가끔 엉뚱한 곳에서 길을 잃기도 하지만 운명처럼 지금을 되찾곤 합니다.
팔로우
경쾌늘보
Slow life, slow runner 경쾌늘보입니다. 호주 남쪽에서 느리게 가며 마주하는 것들을 씁니다.
팔로우
곰살
"일상의 재발견, 60초의 환기" "일상의 재발견"이라는 표현으로 독자들에게 새로운 시각을 제공, 일상이 가진 소중한 가치를 전달합니다.매일 쓰는 라디오 작가
팔로우
멜로디
이상적인 만큼 이상적인 삶을 살 수 있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밤우
인생을 '굳이' 라는 단어로 채우고 싶은 편입니다.
팔로우
김비주
김비주 작가의 브런치입니다. 시를 좋아하던 애독자가 40년이 지나서 시인이 되었어요. 시를 만나는 순간을 시로 기록하고 싶어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