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22명
-
대왕고래
어쩌다 제작자(CP)가 되었습니다. 기획/제작 전반을 합니다. 브랜딩을 한다는 거창한 타이틀을 '공교롭게' 얻었지만, 그저 재미난 기획을 하고 있을 뿐이에요.
-
지집아이
제주에 살며 '글'로 먹고 사는 글쟁이입니다.
-
Francis
팩트에 해를 끼치지 않는 거짓말을 섞어 삶을 이어나갑니다. 먹고 마시고 찍고 걷습니다. 믿음, 소망, 사랑 그중에 제일 좋은건 음악 아닐까요?.
-
윤성민
사진을 좋아하는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
기타치는 사진가
글로 만나는 세상과 사진으로 만나는 세상은 같은 듯 하면서도 많이 다릅니다. 글과 사진이 만나 좀 더 넓고 재미난 세상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고 싶습니다.
-
Yellow Duck
뼛 속까지 연극인/ 쓰고 찍고 그리고 별 거에 기웃거리는 사람/ 2009년부터 노마드 인생/ 저서: 노마드 베이비 미루, 착한여행 디자인, 주소 없는 삶에 대한 40가지 변명
-
너무 다른 역할
일을 하고, 여행을 시도하고, 사진을 반복합니다.
-
이성균 여행기자
여행기자가 말하는 여행. 2014년 유럽 배낭여행으로 첫 해외여행을 시작해 국내일주를 마치고, 2017년 여행기자에 입문. 앞으로 여행의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 나누겠습니다.
-
선아키
사진 찍는 건축가. 스튜디오스투키에서 공간을 디자인하고 띵크오브미에서 공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좋은 공간이 생기면 더 나은 도시가 되리라 믿고 있습니다.
-
엄지사진관
에세이<제주는 잘 있습니다. 2022> <좋은 건 같이봐요,2021><수고했어,오늘도, 2016>저자. 여행과 사진을 좋아하는 제주스냅 호시절 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