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박저녁노을
90년대생 9년차 공무원으로, 원하던 것들을 이루었지만 왜 여전히 행복하지 않은지, 어떻게 하면 행복해질 수 있는지에 대해 고민하는 글을 연재 중입니다.
팔로우
도도진
아이가 처음 불러준 내 이름 '도도진' 나 답게 살고자 합니다.
팔로우
Joe죠쌤
<습관코칭연구소> 블로그를 운영하는 ‘죠쌤’입니다. 낮에는 조용한 지방행정 공무원으로, 밤에는 초·중등생 온라인 글쓰기 코치로 활동 중인 40대 기혼 남자입니다.
팔로우
금은달
수의사이지만 공무원입니다. 여전히 여기저기 기웃거리며 살아갑니다. 나의 방황이 누군가에는 이정표가 되기를 바라며 무수한 길을 걸어갑니다.
팔로우
짱짱이
현실이라는 틀 안에서 나를 뛰어넘는 삶을 살고 싶은 사람
팔로우
무진
대 퇴사 시대. 절반이 퇴직해도 절반은 남습니다. 남은자들을 위한 "퇴사하지 않는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옹기종기
안녕하세요. 옹기종기의 브런치입니다. 직장생활과 공무원 생활에 대해 글을 씁니다. :D
팔로우
공탈희
준비없는 퇴사는 싫은데 무엇부터 준비해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글로 생각 정리부터 해봅니다.
팔로우
솜니오
기계공학도, 웹디자이너, 공무원. 그리고 남은 인생 후반은 글쟁이로 살다 죽고 싶은 망생이 아줌마. 때론 즐겁게, 때론 괴롭게 그저 계속 씁니다.
팔로우
글임자
이야기 할머니 아님 주의! 공무원 퇴직하는 일에만 얼리 어답터. 죽고 사는 문제 아니면 그러려니 합니다, 이젠.
팔로우
윈즈
교육행정직, 두 아이의 워킹맘, 학교에서 근무하며, 노동조합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공연과 페스티벌을 간간히 다니지요.(단, 브런치의 글은 노조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팔로우
김타
인타 계정 : kimta1218 / <공놀이는 못해도 축구는 즐깁니다> 를 썻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