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이정현
혼자 힘만으로 극복하기 어려운, 위기 속을 살아가는 청(소)년들을 곁에서 거들며 삽니다. (정기후원신청) bit.ly/일학후원 (후원계좌)농협 355 0025 8391 73
팔로우
레알
틈만 나면 떠날 궁리를 하지만 현실은 글 쓰고, 글 쓰기 강의합니다. 책과 영화로 방랑하는 유목민입니다.
팔로우
수차미
참치는 숲속에 살아요.
팔로우
재jae
질서와 혼돈, 통제와 자유, 진짜와 허구사이의 실험
팔로우
지킬 홍은화
지킬의 영화, 책, 사는 이야기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영화평론가 박동수
영화평론가(제3회 독립영화비평상). 진보적 미디어운동 연구저널 ACT! 편집위원. 원고 청탁 문의 dsp9596@naver.com
팔로우
그냥저냥 ㅏ랑
이리저리 전전긍긍 갈팡질팡하면서 말을 이어가고자 합니다 ☞☞ 재밌게 읽으셨다면 농협 312 0112 5978 71로 후원하기
팔로우
송강원
오늘도 말하고 씁니다. 책 <수월한 농담> 을 썼습니다. 별난 친구를 둔 덕에 성실한 방황이 다큐멘터리 <퀴어 마이 프렌즈>로 기록되었습니다.
팔로우
김버금
작고 오래된, 그래서 오래 머물러야 마주칠 수 있는 것들을 좋아합니다. 제주에서 편지 가게 <이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로 늦은 밤에 씁니다.
팔로우
지락
바다가 가까운 마을에서 살며 매일 읽고, 가끔 그림을 그리고, 세상에 닿은 나의 즐거운 시선을 기록하고 있다.
팔로우
박놀
마음의 상처 때문에 ‘잘’ 살진 못해도 그 상처 덕분에 ‘못’ 살아남지도 않은 자칭 죽음 성찰가이자 타칭 자살 시도자입니다
팔로우
션 SHON
일해야만 하는 현생 인류로 태어나, 일을 다시 정의하는 사람으로 산다. 일, 나이, 태어남, 취향, 사랑과 같은 낡은 개념들을 새롭게 바라보고, 그 재정의를 통해 새로운 세상과의
팔로우
은하
글쓰는 재미를 알아가는 중입니다. 잠시 쉬는중.. 잘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노래
시작은 오기로, 끝은 끈기를 배윘습니다. 수영 덕분에 새벽형 인간이 되었습니다.
팔로우
예쁜여우
슈퍼우먼 엄마. 네명의 아이들과 행복한 삶을 꿈꾼다. 아이들을 위해 엄마는 새로운 도전장을 수없이 내밀며, 그 꿈을 이루기 위해 나의 심장은 뛰고 있다.
팔로우
이닮
그동안, 책을 만들며 살아왔습니다. 이제, 글을 쓰며 살아보려 합니다. 다양한 글쓰기를 시도해보려 합니다. 시, 소설, 동화. 나의 독서일지, 생활의 단편들. 그리고 번역...
팔로우
이순미
이순미의 브런치입니다. 칠십을 앞둔 딸이 마흔다섯에 작고한 아버지를 기리는 이야기로 브런치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HONEY
삼십여년 회사 인간으로 살았다. 낙하산도 없이 하늘에서 떨어지듯 마주한 회사 밖 세상에 적응하며 나의 은퇴 이야기를 써 내려가는 중이다.
팔로우
정미영
정미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2005년에세이스트 신인상등단. 인문학, 글쓰기 강사입니다. 2024년아르코문학창작기금 선정.내 영혼이 기댈 수 있는 문장 하나를 찾으며 살아갑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